AI의 발전은 대체 어디까지일까요 사진을 그림으로 대신 그려주는 인공지능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오늘은 신기한 AI사이트를 찾아서 포스팅을 해볼려고 합니다.
먼저 우리가 사랑하는 바로 그 로고 스팀잇 입니다.

스팀의 로고는 항상 볼때마다 영롱하군요
이 영롱한 로고를 AI의 파워를 빌려 한번 그려보겠습니다

짠!!
몇가지를 더해볼까요?

이 그림이

이렇게!

이렇게 놀라운 사진을 그림으로 대신 그려주는 사이트는 바로
https://deepdreamgenerator.com/ 이곳 입니다
sing up을 하고 사진만 입력하면 30초면 변환을 해줍니다.


우측 상단의 Generate 버튼을 클릭하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업로드하실 이미지를 선택하시구요
어떠한 스타일로 변환하실지 선택하시면 끝!
그럼 이번엔 실사를 한번 넣어서 변환해보겠습니다.

이 실제사진을 spring flower 형태로 변환하면

짠 이렇게 나옵니다.

격세지감이라는 말이 떠오르는군요
정말 세상이 엄청나게 빠르게 변하는것 같습니다
변환조차도 30초면 다 해결이 되구요.
정말 신기하면서도 무서운건 점점 인간이 설수 있는 자리가 없어지나?
라는 생각이 머릿속에 들기도 합니다

Sort:  

신박하네요^^

네 정말 신기합니다 근데 그만큼 사람이 설수 있는 자리가 줄어드는것 같아서 슬픕니다

아...나중에는 인공지능이 예술가의 자릴 위협한다더니...놀랍네요. 봇! 보팅합니다.^^

네 향후 몇년이내에 인간의 자리를 대체할 수 있는 일들이 40%가 넘는다고 하니 놀랍고도 슬픕니다

https://steemit.com/dl4d/@sanghkaang/2uuyaf

style transfer 참 신기한 기술이죠 ㅎㅎ

아 이런 관련주제로 먼저 포스팅을 하셨었네요 ㅎㅎ 정말 신기합니다.
이런 변환이 30초만에 이루어질수 있다는것도 너무 신기하구요

와우~ 진짜 환상적이군요^^
이제 저같은 똥손도 그림을 그릴(?)수 있는 날이 왔군요ㅎㅎㅎ
저도 써봐야겠습니다~

네 본인의 사진을 넣고 그림으로 변환해서 마스코트처럼하는것도 가능할듯 싶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