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봉아 잘 있었느냐

in #krlast year

어제 도봉산 등산을 하게 되었다.
몇주전에 등산을 했었기 때문에 어제는 다른 코스를 정해서 가게 되었고, 최종 목적지는 오봉이었다.
오봉에 거의 도착 직전에 같이 산행을 하신분 한분이 외친다.
"오봉아 잘 있었느냐"
데크에서 10시에 출발해서 오봉찍고 내려오다 간단한 점심을 먹은후 최단코스로 내려와도 오후 3시가 되었다.
간단한 점심 먹고 내려올때는 완전히 내려와 점심 안먹어도 되지 않을까 싶었는데 하산시간이 2시간정도 되다 보니 기진맥진한 상태가 되고 식당에서 요기를 안할수 없는 상황이 되는 거 같다.
이런 산행을 매주 하는 것은 좀 무리가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2주마다 있는 정기적인 산행에만 참여를 해야 몸이 버텨내지 않을까 싶다.
매주 산행을 하자고 주장하시는 분이 있는데 주말에 산행말고 하는 일이 없을까 싶다 ㅠ

오봉사진이 업로딩 실패되어 아쉽다.
노트북 재부팅후 시도해도 안된다 ㅠ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754.85
ETH 3055.9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