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개별 전파?

in #krlast year

어제 오후에 팀 여직원과 업무 얘기를 나누다가 우연찮게 스팀잇을 소개하게 되었다.
그 여직원은 몇개월 전부터 블로그 활동을 시작했고, 이제 수익이 발생했는데 지금까지 발생한 수익이 400원 이라고 한다.
물론 그 블로그에서는 스테이킹 개념이 없을거긴 한데 몇달 수익치고는 초라하다.
업무시간이라 깊은 대화를 나눌수는 없어서 5분 이내로 짧게 스팀잇을 소개하고 스팀잇에 입문하기를 권해 보았다.
그리고 입문하면 스팀 1000개를 보내 주겠노라고 당근을 던져 보았다.
스팀가격이 바닥을 기고 있는 상황이고 기존 스티미언들한테는 미실현 손실이 어마하게 발생하고 있는 상황이지만
신규 가입자 입장에서는 적은 비용으로 신세계에 들어올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다.
문밖에서 두드리는 것은 내가 할 수 있지만 결국 문을 여는 것은 여직원 몫이 될 것이다.
한 번 검색해 보겠다고 했으니 기다려 봐야겠다.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이런 시기에 스팀 구매는 무조건 옳습니다. 가장 싸게 살 수 있지요

평단을 조금 낮출수 있어 좋았습니다^^

진입하기 좋은 가격입니다. 좋은 선배님이셔요.^^

여직원이 아직 결단은 내리지 못하고 있어요 ㅠ

참으로 어려운 시기를 지나고 있는 것이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주말 잘 보내세요^^

저도 지금 진입을 했으면 어땠을까요 ㅠ
기회를 잡으신 거예요 여사우님!!! ㅎㅎ

기회를 기회로 볼수 있을지 여직원 지켜 보려 합니다^^

임대 추가 보팅입니다^_^

여직원에게 스파업을 알려주고... 피르코인에 입문을 시키자 형 ㅋㅋ

가입하면 1000개 준다고 했는데도 안들어오네요 ㅠ

아이고 아쉽구먼 형 ㅎㅎ 여직원이 아직... 코인에 대한 불신이 있나봐... ㅎ 구워 삶자구!

회의갔다 왔더니 여직원이 가입했다고 하네요 ㅎ
내일 아침에 1000개 보내주고 여러가지 알려주는 것으로 했답니다^^

오우야 형 축하해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418.55
ETH 3157.64
USDT 1.00
SBD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