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빠와~ 애들이 함께 신나게 놀 수 있는 놀이 다섯번째(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in #kr7 years ago

정말 이렇게 놀고도 남지요.. ㅎㅎ 체력적으로 힘든 종류도 엄청 많아요.. 말태워주기, 기차태워주기, 놀이동산기구처럼 태워주기.. ㅎㅎ 저도 좋아서 하는거라서~~ 애들이랑 노는걸 진정 재밌게 생각하시면~ 간단합니다~~ ㅎㅎ

Sort: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 놀아주시는 걸 보니, 아이들이 해피베리스보이님을 정말 좋아하고 잘 따를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 본인께서도 즐기면서 아이들과 놀아주신다고 하니, 정말 훈훈한 가정이 아닐 수 없군요! ㅎㅎ

너무 맞춰 놀아주니 동급으로 봅니다 ㅠㅠ 그래도 애들이 편하게 대해줘서 너무 좋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5557.91
ETH 2645.17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