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생도 하는 스티밋] 생존신고 & 우리 집 강아지 산책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밋 여러분!

그립고도 그리운 1달이 지났습니다 ㅠㅠ 드디어 빌어먹을! 중간고사가 끝이 났습니다!

예예예예예예!

(나쁘지 않은 성적을 얻어서 좋은 리뷰거리도 건지게 되었습니다 ㅎㅎ: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당)

시험은 제쳐두고! (5주후 시험...) 오늘은 본격적인 강아지 산책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DSCF0381.JPG

힘찬 녀석입니다 ㅎㅎ 사진에 나온다니까 흙먼지 뿌리면서 부끄러워 하네요 ㅋㅋ

DSCF0385.JPG

뒤태입니다! 흙밭을 힘차게 구르고 싶어서 꼬리(?)도 내렸네요 ㅎㅎ 통통거리면서 꼬리 들썩이는 걸 보면 정말 사랑스럽답니다 ^^

DSCF0388.JPG

어이쿠! 중간에 가다가 끼어버렸습니다 ㅠㅠ 아둥바둥 대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습니다 ㅎㅎ 영상으로 꼭 남기고 싶었는데, 카메라를 두 손으로 쥐면 도망가버리는 녀석이다 보니 ㅎㅎ

DSCF0397.JPG

DSCF0400.JPG

높은데 올라가지 말라고 그렇게 말했건만 결국 올라가서는 내려오다가 쿵 하는 순간을 찍어봤습니다~ 쿵 할때는 애도 아닌데 애처럼 시끄럽게 웁니다 ㅋㅋ 귀여워 죽겠습니다

DSCF0411.JPG

마지막으로 멋진 우리 애기 사진 올리면서 마치겠습니다~

*솔직히 말하자면 쿵할때 아니면 그 전부터 전륜기어가 갈려서 멘탈이 깨진 상태입니다

=요약: 돈이 나가요~

뭔가 즐겁게 굴리고 망한 느낌입니다 ㅋㅋㅋㅋ 다시 한번 우리 강아지 올릴 수 있는 그날이 금방 오도록 빨리 병원 다녀오겠습니다! 좋은 밤 되시기를~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I don't understand The Language but i love That Beast. Beautiful Truck

Thanks for replying @stephdamilola! Well I was explaining my mid-term test was over and I played with my beast XD~ However thank you for saying so!

Oh Really! Enjoy

오~ RC Car가 취미신가 보네요 ^^ 멋집니다.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loki80님! ㅎㅎ 맞습니다! 아버지를 이은 취미이죠~

한터님 진짜 강아지인줄알고 기대하고 있었잖아요>_<ㅋㅋㅋㅋㅋ 중간고사 잘 보셨다니 다행입니다^^

댓들 달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ramengirl님! ㅎㅎ 강아지를 기르면 저는 마스터님께 @sochul 아부지와 함께 사라지게 됩니다 ㅋㅋ 중간고사가 3과목이여서 어째 크흠.. 애매한 감은 있지만 칭찬해주시니 기쁠 따름입니다!

안녕하세요 hanter-kim님 정말 오랜만에 오셨네요 ㅎㅎ
멋진 애기사진 잘 보고 가네요^^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kimsungmin님! 정말 오랜만입니다! 그동안 잘지내셨는지요? 부디 잘 지내셨기를 바랍니다!^^ 추신: 제 애기가 귀엽다고 하니 기분이 묘합니다 ㅎㅎ

네 ㅎㅎ 잘 지내고 있습니다 ^^ 감사합니다~~

흐메.. 큰 수리가 아니여야 할텐데요..ㅠ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skt1님! ㅠㅠ 아쉽게도 큰 수리입니다. 전면 기어를 싹다 바꿔야될것 같습니다 ㅠㅠ

This is wonderful! @hanter-kim

오오! 시험때문에 바쁘셨군요. 홀가분 하시겠네요 축하드려요 ㅋㅋㅋ 강아지도 잘 봤습니다. 얼릉 치료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또 올려주세요 ㅎㅎ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segyepark님! ㅠㅠ 얼마만인지 눈물이 나려고 합니다 ㅠㅠ 시험이 끝나서 너무나도 행복할 따름입니다 ㅎㅎ 아픈 강아지 다리는 병원에 보냈으나 의사선생님 (저) 이 상태가 악화됬다고 하는지라... 목발을 구하는 중입니다 ㅎㅎ

강아지 잘 부탁드립니다 의사선생님 ㅋㅋㅋㅋㅋ

중간과 왠지 아늑한 이야기네요. 고생하셨어요 그래도 청춘이부럽습니다.강아지도 터프하지만 귀엽네요^^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steemitjp님! ㅎㅎ 다른 강아지도 빠른 시일내에 찍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터님~~ 진짜 강아지 키우시는줄 알았잖아요~~ 글을 안올리시는걸로 봐서 중간고사 기간이구나 했는데 ㅎㅎ ㅎ 역시 그랬군요!~~ 고생하셨습니다~ 또 재미있는 이야기 올려주세요~ 마구~~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rosaria님! ㅎㅎ 제가 진짜 강아지를 기르면 아버지와 함께 마스터님에게서 쫓겨 나게 되는지라 ㅠㅠ 이렇게나마 강아지를 기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재밌는 이야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266.27
ETH 2639.14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