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받지 못한 자들

in #kr6 years ago

비바람에 호되게 쓸린
뜨락에

버섯1.jpg

예기치 못한 친구들이 서넛
얼굴을 내밀었는데

버섯2.jpg

설마 송이는 아닐 테고...
이 녀석들 이름이 뭘까요?

버섯3.jpg

따먹으면 아주
잠들까요?

Sort:  

네이버 사진 찍어 검색해 보시고 드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너무 예뻐서 두고 보기로 했습니다.
먹고 싶으면 마트에서 사먹지요.^^

ㅎㅎ 참 이쁘게도 생겼네요~~ 그냥 관상용으로 두심 어떨까요~~ ^^

좋은 생각이십니다.^^

먹지 마시고 친구로만 지내시길.....ㅎㅎ

네, 알겠습니다.^^

예쁘게 생기면 독... 이라는데 ㅎㅎㅎ
정말 예쁘게 생긴거 같아요 ㅎㅎ
hansanayou님 편안한 밤되세요^^

불안하니 눈으로만 즐기겠습니다.^^

사진으로 볼 때 갓버섯 종류입니다.
그런데 식용이라는 확신은 없습니다.
대에 턱받이는 있는데
색이 희고 가늘어서
궁금하면 하나 따서 쪼개 보시면
색이 갈색으로 변하면 식용이 아닙니다.

그냥 두고 보기로 했습니다.^^

예쁘게 생긴 버섯들은 멀리해야한다는 어른들의 말씀!!!
역시 이쁜 것들은 그 안에 무엇을 품고 있는지 알 수가 없다용~~~

지당하십니다.^^

ㅋㅋㅋ 이쁘게 생긴버섯인거 보니 아무래도 독버섯이 아닌가싶어요...
책에서 화려할수록 독버섯 확률이 높다고..ㅋㅋ

팔로우하고갑니다.. ^^

그냥 두고 보기로 했습니다.
나름 찾아온 손님이니까.^^

굳이 확인해 볼필요는 없을것 같아요. 오래 건강하게 살아가야지요.

예, 공감입니다.^^

화려할수록 독 버섯이라내요
송이딸래면 높은 산으로..

송이가 코앞에 있어도 못 알아볼겁니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6499.54
ETH 3203.3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