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부산고등어

in #kr6 years ago (edited)

부산에 올 때마다 송도에 들르곤 하는데
물론 아련한 추억도 있고 풍경이 좋아서이기도 하지만
숙성 고등어회를 먹기 위해섭니다.

한 번 소개한 적이 있지만 다시 찾아왔으니
지난 번보다 한층 맛깔스러운 솜씨를 기대합니다.

고등어8.jpg
입구는 변함이 없군요.

고등어4.jpg
주방쪽 모습도 여전합니다.

고등어3.jpg
고독한 여행길이라면 지난 번 소개한 숙성 고등어초밥이나 도시락 정식도 좋습니다만
오늘은 특선 모듬 숙성회를 먼저 주문했습니다.

고등어6.jpg
짜잔- 참치, 연어, 한치와 함께 하는 숙성고등어의 비주얼이 괜찮지요?
맛은 더욱 훌륭하답니다.^^

고등어5.jpg
혼자였다면 두세 시간에 걸쳐 소주 댓병과 함께 음미할 양이건만
스무 살 아들 녀석과 동행했더니 10여 분만에 동이났습니다.

고등어7.jpg
게다가 이녀석은 사장님의 강력한 추천을 빌미로 비싼 삿포로 프리미엄을 선호하는군요.ㅠ
이 맥주와 숙성 고등어가 잘 어울리니 한 잔 드시는 것도 좋습니다.

고등어2.jpg
다시 참고등어 숙성회를 주문하니 아들 녀석 젓가락이 사진에 담을 시간조차 주질 않는군요.ㅠ

고등어1.jpg
한 점 입에 넣으니 행복합니다.

부산에 가시는 길이라면 송도에 들러 케이블카도 타고
숙성 고등어회를 즐기는 것도 좋겠습니다.^^

Sort:  

저의 푸디 본능을 또 자극하시네유!!

가즈아--!ㅎㅎㅎ

부산 안가본지도 꽤 된 것 같습니다. 사진보니 소주생각이 절로 나네요.

송도에서 한 잔 하심이 어떠신지...

고등어회 오랜만에 보니 반갑네요 ^^
시원한 맥주도 좋고 차가운 소주도 좋고 사케라도 잘 어울릴것만 같습니다 ㅋ

송도에서라면 뭐라도 어울릴만 하지요.^^

고등어회랑 아드님처럼 삿포로 한잔 마시고 싶네요^^
hansangyou님 편안한 저녁시간되세요^^

좋지요.^^

숙성 고등어회는 안비리나요 ?
맛이 너무 궁금합니다.
고등어회 자체를 안먹어봤거든요

서툰 주방장을 만나면 비리기도 하지만
일반적으로 먹을만 합니다.
한 번 시도해 보심이 어떠신지...

고등어라고 하면 비린냄새 난다는 선입견에 먹어 본적이 없어서... 술안주로 좋다고 하는데...
셋팅된 상차림은 맛나보이네요.

부산에 가신다면 한 번쯤 먹어볼만 하지요.^^

비쥬얼 넘 좋네요.
회가 끝내주게 맛있어 보이네요.

보이는 그대로 입니다.^^

고등회랑 소주한잔 기분은 짱

일단 비주얼 장난 아닙니다.
누가 찍으셨는지 침샘자극하기에 충분합니다.
거기에 삿보로도 한 캔 곁들여서
크아~~~!!!

부산에 마지막으로 가본게 언제쩍인지 ㅠ
한여름에 가면 해수욕장에 사람들로 넘쳐날껏 같고
내년 봄정도에는 꼭 가보고 싶네요.
간다면 광안리나, 최근에 새로생겼다는 오시리아 관광단지부터 ㅋ

광안리에서 대교야경을 보면서 한 잔 하는 것도 좋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2796.11
ETH 3045.5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