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피서3

in #kr6 years ago

청주로 피서와서 막걸리로 적당히 알딸딸할 때
명암약수터에 있는 나무호텔에 여장을 풀었습니다.

나무1.jpg
(명암약수터에서 호텔이 보입니다.)

나무2.jpg
(입구가 아기자기 합니다.)

나무3.jpg
(나무호텔 정문)

잠시 쉬며 간단히 샤워를 하고 저녁식사를 위해 시내로 향합니다.
이곳 또한 권할만한 맛집입니다.

메생이1.jpg
(상호가 매생이집입니다.)

메생이2.jpg
(장어 세트 메뉴를 선택했습니다.)

메생이3.jpg
(상당히 화려하지요?^^)

메생이4.jpg
(이렇게 먹지요.)

메생이5.jpg
(이어서 뭔가가 계속 나옵니다.)

메생이6.jpg
(취기가 돌아 이름이 뭔지 가물가물하군요. 메뉴에 있던 것 중 하나겠지요.ㅠ)

메생이7.jpg
(이 음식에 이어 뭔가가 더 있었을 수도 있는데 사진이 여기까지입니다.)

배도 부르고 어지간히 취기가 돌고나서
상당산성 옛길로 산책을 갑니다.

상당1.jpg
(호젓합니다.)

상당2.jpg
(멀쩡한 숙소 놔두고...
산중에서 노숙했답니다.ㅠㅠ)

Sort:  

그래도 침대에서 주무신 것 같은데요^^

편안했습니다.^^

헉;;;
사진 쭉~~~잘 보다가 마지막에 빵!!
ㅎㅎㅎ
나무호텔이 뭔가 했는데 진짜 이름이 나무호텔이네요^-^

하루 묵기 좋은 곳입니다.
혹 청주 가실 일 있으시면 권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 맛집에 취해 보다가 마지막 사진 보고 빵 터졌어요!!~
역시 자유로워보이십니다!!~ ^^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취기에 길에서 노숙하신건 아니쥬? ^^;;

호텔을 예약해 놓고 산책하다 시원해서 잠시 누웠던건데
노숙이 아니랄 수도 없고...ㅠ

마지막사진에서 너무 웃었네요 ㅎㅎ

즐거우셨다니 다행입니다.^^

허걱....멋지십니다..일상탈출..자유...

일탈이지요.^^

Congratulations @hansangyou!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안주가 너무 좋아 술을 너무 많이 드셨나보네요.
모기 물려요~~
어여 들어가세요~

와.. 정말 푸짐하네요 :-)
보기만 해도 침이 츄릅!!
그런데 댓글 보니 마지막 사진에서 저처럼 충격받은 분들이 꽤 있는 것 같네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98.01
ETH 3236.65
USDT 1.00
SBD 4.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