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스티미언:kr-art습격] 예술은 잘 모르지만 한잔 마시고 예술관 습격해 보았습니다. 유닛(@relief88)님의 쓰트론!! 100점 만점에 1000점 드리며 제가 쓰트론이 되어 kr-art를 습격해 보겠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image.png

[뻔뻔한스티미언:kr-art습격] 을 빌미로 예술 문외한인 제가 술 한잔 걸치고 르바 미술관을 습격해 보았습니다.
마짐 르바 미술관 9회차가 올라와 있네요.

https://steemkr.com/kr-art/@rbaggo/9-feat-best

많습니다. 정말 많습니다. 예술 작품들이. 그런데 똥눈이라 볼줄 모릅니다. 쭉쭉 스크롤 내리다 제 감성을 잡은 한 작품이 스크롤을 멈추게 하네요.

image.png
https://steemkr.com/kr-art/@relief88/kr-art-3-sstron

유닛(@relief88)님의 스팀잇 마스코트 쓰트론!! 100점 만점에 1000점 드리며 제가 쓰트론이 되어 kr-art를 습격해 보았습니다.

쓰트론 컨셉이 정말 어마 어마 합니다. 감히 제가 쓰트론이 될 수 있을지 걱정이 되는군요.
그래도 뻔뻔하게 이제부터 제가 쓰트론이 되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쓰트론!
각자만의 고유의 태그가 있는데 합체하면 무시무시한 힘을 발휘한다!!

image.png
#travel
여행을 좋아하며 항상 포스팅에 쓰일 카메라를 지니고있다

암호화폐 이야기로 스팀잇을 시작한 저는 얼마전부터 먹스팀에 빠져 있습니다. 그런데 여행도 좋아하는 저는 #travel 에 눈독 들이고 있습니다. 앞으로 많은 여행기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image.png
#literature
문학적 감성이 풍부하며 연필과 책을 사랑한다

이건 뼈속부터 공대 출신인 저에게 힘들지도 모르지만 스팀잇에 올라오는 수많은 포스트를 읽고 키보드로 소통해 보겠습니다.

image.png
#it
최신 it트렌드에 민감하며 항상 스마트폰을 방패삼아 포스팅하고있다

최신 암호화폐(퀀텀, 트론 등등) 정보를 스티미언 분들에게 전해 드릴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image.png
#art
아트한 붓을 무기로 손그림, 컴퓨터아트등등 아트한것을 좋아한다
새벽감성이 풍부해지면 그 능력은 한계를 넘어선다!

저에게 아트는 소주 입니다. 다양한 안주로 아트(소주)를 소화하며 어느 정도 알콜 기운이 돌면 스팀파워를 탕진하는 이벤트로 한계를 넘어서 보이겠습니다.

image.png
#food
요리를 정말 좋아하며 이 친구의 손이 닿으면 재료들은 엄청난 음식으로 변신한다

먹스팀은 해오고 있지만 제가 직접 만든 안주 소개는 별로 하질 못했네요. 앞으로 제 술안주를 소재로 포스팅을 해보이겠습니다. 제가 만든 가장 핫 한 술안주는 궁물닭발 입니다~ ㅎㅎ

image.png

#sstron
#합체!! 강려크한 쓰트론 고래로 변신한다!!

이제 저는 고래가 될 수 있을것 같은 용기가 넘치는군요. 강력한 태그와 소주, 소통이 합체하여 언젠간 고래가 되어 보이겠습니다.

와우 이제까지 제가 뭘한건지 모르겠습니다. 펀펀클럽에서 펀펀하려고 했는데 어느새 뻔뻔한 스티미언이 되어버렸네요. 모임지기님의 말처럼 저도 모르겠습니다.

그냥 뻔뻔한 스티미언으로 kr-art를 습격해 보았을뿐 아무런 의미도 없으니 부디 기억속에서 지워 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편안한 밤 되시고 내일도 파이팅입니다.

Sort:  

음주습격 아주 옳아요~~
세세한 분석도 잘 봤습니다😊😊
오늘 하루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음주습격 앞으로 자주 해봐야겠어요.
평소보다 더욱 용기가 나서 또 습격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재밌는 포스팅이네요. 잘 읽고 갑니다. 내일도 화이팅입니다.

재밌다고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실 제가 뭘 쓴건지 모르겠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오우~~ 스팀잇의 강력한 로봇이 등장했군요. 스팀잇을 지키는 위대한 로봇전사군요.

네 열심히 스팀잇을 지킬수 있도록 강력한 힘을 길러 보이겠습니다.

오~~ 아주자세하게 관찰하시고 팔다리 하나하나
설명을 잘해주셨네요
작가분의 아이디어도 참신하고요.
좋은 그림잘보고 설명도 잘듣고갑니다.^^

유닛(@relief88)님의 아이디어에 숟가락만 얹은건데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헉 ㅋㅋㅋㅋㅋ 쓰트론이 여기 계셨군요 ㅋㅋㅋ 뜬금없지만 궁물닭발 맛있을것같아요 제 그림에 이렇게 아트아트한 글까지 더해주시니 더 완벽해진것같군요 ㅋㅋㅋ

와우~ 안녕하세요~
이렇게 멋진 작품을 만들어 주시다니 정말 감사드립니다.

부끄럽지만 쓰트론이 되기 위해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relief88님의 쓰트론 감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굿헬로님께 art는 소주였군요 ㅎㅎㅎ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소통 기대합니다 :D

tip!

ㅎㅎ 음주 스팀잇의 힘이란 멋지네요. 아트를 소주로 승화시킬수 있었습니다.
아 부끄럽네요 ㅎㅎㅎ

ㅋㅋㅋㅋ 왤케 잼나게 쓰신거예요! 자주 음주 습격해주세요 ㅋㅋㅋㅋ

ㅎㅎㅎ 잼있으셨나요?? 감사합니다.
평소엔 안 이런데 오늘따라 안하던 예술을 해서 그런지 이상해진것 같습니다. ㅎㅎ

바람직한 음주인거 같네요 ㅋㅋㅋㅋㅋ
굳헬로님이랑 음주 철권하면 개꿀잼일듯 합니다 ㅋㅋㅋ

하하하 감사합니다~
음주 철권 언제 한번 도전해 보겠습니다. ㅎㅎㅎㅎ

ㅎㅎㅎ 습격!!!!!!!!!!!
어제도 소주를...?ㅎㅎㅎㅎ
일본 발음도 제대로네요 강려크한!!! 스트론!!

요즘 이거 처리하느라 열일 중입니다~ ㅎㅎㅎ
그리고 스트론에 빠져들 것 같아요~ ㅎㅎ

와 대박입니다. 아이디어 너무좋으세요. 여긴 천재작가들의 집합입니까?

하하 감사합니다. 저는 @relief88 님의 작품에 숟가락 한개 얹었을 뿐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4884.95
ETH 2619.31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