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아니짐짴ㅋㅋ 거 너무 날로 먹는거 아니요

·

아니 날로먹는다닛!! 2시간이나 걸렸다구!

매우 놀라워야 할 점은 이 포스팅을 쓰는데 무려 2시간이나 걸렸다는 것이다.

오홍~!
살~아~있~뇡~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스빠씨-바)~!
·

죽지 않았심다!!!

·
·

완전 멋쪙~!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스빠씨-바)~!

ㅎㅎ두시간이나
잘 계시지요
요즘 다들 뜸 ~하시는지 쓸쓸하네요

·

눈팅은 꾸준히하고있었는데 이상하게 글쓰기가 힘든....

포스팅 하는데 시간이 생각보다 오래 걸리더라구요 :) 살아계셨군요 ㅎㅎ

·

그러게 말이에요. 어흑 ㅠㅠ 잘지내셨는지요 헤헤헤

요즘....다른사람 같으시던데요....(좋은의미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흐흐... 담에보면 놀랄꺼임!!!

다른분 밋업글에서 얼굴확인도 하고 생존확인도 했지요.ㅎㅎ

·

찬조출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살아계시니 다행입니다.
매일매일 생존신고로 소통하시지요.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매일 생존신고할순없으니 조만간 새로운 포스팅으로 ㅋㅋㅋㅋㅋ

고참님 오랜만입니다!!! > < 몸이 이미 벌크업된거같은데욥??????
저도 인셍 날로먹을수잇개 해주라고 빌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

하... 날로 먹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날로 먹었다고 하려했는데 이 포스팅 2시간 걸렸단 댓글 보고 와우 ㅎㅎㅎㅎㅎㅎ근데 이해감.. 뭐 없는것 같은 포스팅이 더 오래걸리는 건 왜때문이죠?

·

진짜 공감 100%!!!

아니 고참ㅋㅋㅋㅋ이거 왜 두시간짜리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성이 느껴지는 포스팅입니다.
아마도 두시간 정도는 투자해야 완성될 포스팅이네요 ㅎㅎㅎ

저는...조립하는 팁이 필요합니다 ㅠㅠ

·

비싼 니퍼와 아트나이프를 삽니다.

·
·

일단 건설용 니빠와 공업용 카타칼로 도전;;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