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다시 보기

in #kr4 years ago

steem-head-image.png

케이블 TV에서 해리 포터 시리즈 마지막 편을 다시 봤다. 일부러 찾아서 본 것은 아니지만 세 번째 보는 것이었다.

채널 돌리다 다른 볼 것이 없어서 본 것이기는 한데 여전히 재미가 있었다.

다 아는 얘기인데, 왜 재미가 있었을까? 미처 보지 못했던 영화의 세밀함을 새로 발견할 수 있기 때문 아닐까?

자동차 블랙박스처럼 나의 하루를 모두 찍었다가 다음날 다시 보면, 여기서도 놓쳤던 재미를 찾을 수 있지 않을까?

Sort:  

영화 재관람 묘미죠~^^
세월 흐름과 함께...

보이지 않는 보임이 더 보임~♬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볼 때마다 새로운 것을 발견하는 영화가 있더라고요.
고맙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그런 작품들이 클래식 명작이죵~^^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hop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Hi~ gluer!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8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com.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It’s a tie! 平局!再来!下回我再出拳头!

해리포터 아직도 안본 1인... 이런쪽엔 흥미가 없네요!!
글쎄요!! 놓쳤던 재미를 찾을수 있을지...ㅎㅎ

해리 포터는 책으로 읽어도 재미가 있더라고요. ~
다른 좋아하시는 분야가 있으시겠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744.80
ETH 3561.94
USDT 1.00
SBD 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