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hotel] 하얏트 호텔 저렴하게 예약하기 / 오사카 하얏트 호텔을 성수기 15만원에?

in #kr7 years ago

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하얏트 멤버십이 좋다는 이야기는 들었지만 저정도일줄은 몰랐네요. 저는 힐튼이랑 SPG를 골드까지만 간 상태인데 귀찮아서 SC도 못하고 제대로 활용도 못해서 최근에 찍은 SPG만 골드로 들고 있습니다. 부럽네요 ㅠㅠ

여행 관련 팁을 많이 아시는 것 같은데 담번 글은 비행기 마일리지 활용하는 법좀 알려주세요. 편도신공이다 뭐다 들은건 많은데 이해가 안가네요 ㅎㅎㅎ

Sort:  

✈ 비행기 마일리지 프로그램은 정말 개악이 많이 되었어요 ㅎㅎ 예전에는 정말 좋았는데 요즘은 대한항공 편도신공도 변변찮고... 그래도 삼성포인트와 신용카드로 마일리지 모으는 정보는 제가 올려보도록 할께요 ㅎㅎ 힐튼과 SPG골드는 SC로 얻으셨나요? 아니면 월드마스터카드 프로모 하셨나요? ㅎㅎ

오 감사합니다.
힐튼은 출장 횟수로 딴거였는데 작년에 끝났구요. SPG는 월드마스터 프로모로 얻었어요 ^^ ㅎㅎ

✈ 출장으로 따셨다니 정말 부럽습니다 ㅎㅎ SPG가 진짜 월드마스터 프로모 때문에 꿀인 것 같아요 ㅎㅎ

SPG가 꿀이긴 한데 활용을 못해요 ㅠㅜ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317.17
ETH 2646.03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