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휴가 어디로 계획하고 계신가요?

in #kr4 years ago

다들 해외는 못나가시니 제주도나 부산쪽은 미어터지게 사람이 많을 거 같네요~
조금만 알려진 곳은 다들 사람이 바글 바글 할거 같구요~

images (3).jpg

마땅히 정하지는 않았는데 글램핑을 해볼까 생각중이예요~
휴가지로 좋은 곳이 있으면 댓글로 좀 알려주세요 ㅎㅎㅎ
이번 휴가는 진짜 고민되네요 ㅠ

Sort:  

요즘 해운대를 가질못해요.
마스크를 하지않은 외국인이 많아서...

저도 뉴스로 봤어요...외국인들 그냥 막다님 ㅠ

캠핑은 안 하세요? ㅎㅎ
우리나라에서 가장 시원한 곳은 태백과 평창입니다. 봉평오세요 제가 밥 사지요 ㅋㅋ
흥정계곡이란 곳에 텐트 촌이 있고
팬션도 즐비합니다. 계곡은 얼음장이고...
인근에 8분 거리에 가성비 갑 호텔도 있습니다.

아앗!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가게되면 꼭 연락드릴께요~~~

방콕! 추천합니다~ ㅎㅎ 전 아무런 계획도...딱히 가고싶은곳도 없네요!

힘내욧!!!

7월말 제주를 잡았는데 가격이 장난 아니네요.
이걸 가야하는건지 말아야 하는건지.. ㅠㅠ

해외를 못가니까 다들 제주로 몰리나 보네요 ㅠ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3
BTC 64647.16
ETH 3160.49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