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포스팅 슬럼프인듯...

in #kr4 years ago

하는게 일 운동 잠 이렇게 돌아가는 루틴이고 남는 시간에 데이트 또는 영상 편집!

사실 시간내서 포스팅 할라면 할수 있는데 매일 일상이 똑같아서 먹는거 외에는 딱히 올릴게 없음!

그나마 운동은 꾸준히 하고 있으니 운동 포스팅이나 식단 포스팅을 꾸준히 해볼까 싶네요.

분명 다이어트 자극 받고 싶어하는 스티미언이 있을거 같으니깐!

다운로드 (1).jpg

Sort:  

어유....오랜만에 포스팅 봅니다. ^^ 저도 좀 뜸하고 하니....요즘 안 보이시는 분이 많습니다.

슬럼프일땐 쉬세요!! ㅋㅋ
운동 포스팅 좋네요~ 전 스티미언의 근육화!! 멋져부러~~

식단 포스팅 올려주세요~🙌🙌저도 슬슬 슬럼프가 오는듯 하네요......ㅠㅠ

그냥 나처럼 똥글!!!!! ㅋㅋㅋ

내가 늘 찾아와서 볼게 횽아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645.58
ETH 3013.85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