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안물안궁 일기 – 3(서울나들이 2편, 정.말. 행.복.했.어.요)

in #kr6 years ago

엄청 많은분들을 만나셨네요.
저도 만나보았던 분들도 만나셨네요. 좋은 분들이 참 많으신 것 같아요.
저도 하늘님을 만났으면 좋았으련만...ㅋ
그나저나 저도 이 곳에서 익명으로 지내고 싶은데.. 한분한분 좋은 분들을 만나면서..
더 만나고 싶은 분들이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하늘님,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Sort:  

아, 길마님도 만나뵌 분들이 계시나요? 아마 kr-art 분들이시겠지요? ㅎㅎㅎ 길마님과 저는 지난번 제주에서 만날뻔한 적이 있었지요? ㅎㅎㅎ 다음 기회로 미루어졌지만 말이죠. 언제가는 만날 사람은 꼭 만나게 되더라고요. 오늘은 화요일. 길마님에게도 행복한 하루 되길 바랍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432.37
ETH 3003.22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