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꿀팁] 이사 정보를 입력하고 견적서를 받아서 업체를 선택해보자!

in #kr6 years ago

DQmRmtwPeEVEnw77PQR3kmUiYV1QxZkTv1Z5LbJpczoRGBH_1680x8400.jpg
(대문 사진 만들어주신 @designkoi 님 감사합니다>. < 드디어 써 보네요!)

안녕하세요! 발달러 가나입니다:)
오늘은 월요일! 힘차게 시작하셨나요?
저는 모닝커피의 효력이 떨어져 달달한 모카 한 잔 마시며 퇴근 후 여유를 즐기고 있습니다ㅎㅎ

1월 중에 제가 이사를 가게 되었는데, 아휴 무슨 일이 이렇게 많은지...
부동산 돌아다니고 계약하는 건 다 끝내놨는데
문제는 이사 당일 저의 많은 짐을 옮겨주실 업체 선정.... 휴ㅠㅠ
반포장 이사로 원룸에서 원룸으로 가는 건데도 기본 25만원을 부르시고ㅠㅠ
도와주실 분이 한 분 더 오시는거면 10만원 쯤 늘어나는 건 일도 아니더라구요.
혼자 이삿짐 정리나 운반은 도저히 못하니까 반포장 이사는 해야하는데
후기 좋은 유명 업체들은 금액 부담이 만만찮았습니다.

이럴 때 필요한 건 뭐다? 바로 인터넷 손품 팔기!!!
검색에 검색을 거듭하다가 아주 유용한 사이트를 발견했습니다*_ *
제가 이사 정보(이사 날짜, 이사 유형, 짐 종류와 양 등)를 올리면 각 용달 업체에서 견적서를 보내서 그 중에 제가 선택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었어요>. <
혹시 소형 이사나 사무실 이사, 원룸 이사를 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까 하여 포스팅해봅니다!

image.png

숨고(soomgo) 라는 사이트에요. (링크 : https://soomgo.com)
사실 이사 전문 사이트는 아니에요.
숨은 고수의 줄임말인 숨고는 다양한 분야(영어 과외, 미술 음악 연기 등 개인 레슨, 비즈니스 , 개인PT나 운동 등등)에서 원하는 전문가(고수)와 매칭시켜주는 사이트라고 해요.
제가 어떤 분야에 어떤 서비스를 원하는지 설문지를 작성해서 올리면 그 분야 고수들이 제 정보를 보고 각자의 견적서를 보내줘요.
그러면 거기서 제가 원하는 가격과 시간대의 고수를 선택하면 매칭이 되고!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되는 구조인 거 같아요.

저는 홈/리빙 분야의 서비스 중 원룸/소형이사 쪽에서 고수 분들을 찾기를 원했고
제 이사 정보를 설문지에 작성해서 견적서를 요청했습니다.
5분 정도가 저에게 견적서를 보냈고 저는 그 중 후기도 좋고 저렴한 가격을 제시한 한 업체를 선택해서 서비스 예약을 했어요!
세상에, 진작에 이 사이트를 알았다면 그만큼 인터넷에서 손품 팔지 않아도 되었으니 얼마나 편하고 시간도 아꼈을지!!!!
그래도 오늘 바로 이사 예약까지 하고 나니 맘이 정말 편하네요.
입주 청소 업체도 알아봐야 했는데, 오늘 여기서 검색해서 견적서 받아보고 정하려구요ㅎㅎ

사이트를 쭉 둘러보면서 세상에 숨은 고수들이 참 많구나 느꼈습니다.
영어, 프랑스어, 중국어, 일본어 과외는 물론이고 작곡, 회화, 보컬, 댄스 레슨도 있고
필라테스나 개인 PT 서비스도 있고, 악기, 토익, 축가, 사진, 디자인 등등 여러 분야의 전문가들이 정말 많으시더라구요.
나중에 필요한 과외나 받고 싶은 레슨이 있으면 이 사이트를 이용해보아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또, 꽤 괜찮은 사업 방법이란 생각도 들었어요.
개인적으로, 전문성이 더 쌓이고 여유가 주어진다면 저도 심리 쪽 고수로 등록해서 심리서비스를 제공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럼, 남은 오후 커피 한 잔 하시며 힘내세요!
화이팅입니다>. <

.
.
.
.
.


다시 돌아온 kr-homecafe 태그 홍보!
카페가 아닌 집이나 직장, 또는 이동 중에 커피를 즐기실 때!
kr-homecafe 태그를 달아주시면, 100%풀보팅을 해 드립니다>. <
핸드드립, 모카포트, 에어로프레소 등등도 좋고 그냥 믹스커피, 카누라도 좋아요!
카페가 아닌 곳에서 커피를 즐기는 여러분들의 이야기를 듣고 싶어요:)
kr-homecafe 태그를 사용한 글에는 풀보팅 팍팍 해드리겠습니다>. <


Sort:  

꿀팁정뷰 감사함당

혹시 일반 이사? 아파트? 이런것도 숨고에서 찾을 수 있나요?ㅎ

그랬던 거 같아요!

오. 저도 참가합니당♡

홈카페 태그 말씀하시는거죠? ㅎㅎㅎ 언제든 환영입니다! 상시 열려있는 이벤트에요>_ <

감기때문에 골골~ 하며 시작한 월요일 이네요...ㅋㅋㅋ
별것 없을것 같은데... 한번 이사하려면 뭔 짐이 이리도 많은지...ㅎㅎ

아, 이런 사이트도 다 있군요. ㅎㅎ
세상 참 살기 편해진것 같다는 생각이 문득 드네요. 저도 월요병 극복하느라 아침부터 커피 옅게 타서 네잔째 마시고 있네요. 이사 자~알 하세요. ^^

現在和其他4個國家/地區的許多主要steemit.steemt非常有用 @ghana531

저도 두달전에 이사할때 썼는데 매우 만족입니당ㅎㅎㅎㅎ 일을 정말 잘해주셔서 따로 얹어드릴정도로!!

숨고에서 이사까지 할 수 있군요.
저도 전에 한번 써봤는데 괜찮은거 같습니다 ^^

이제서야 이 사이트를 알게 된 게 참 아쉽네요ㅠㅠ 나중에 취미로라도 뭐 배울 때 꼭 이 사이트 사용하려구요ㅎㅎㅎ

무슨 일이든 필요한 고수를 찾을 때 유용하겠네요. 업체를 통하지 않고 셀프 인테리어 생각 하시는 분들에게도 굉장히 유용할 것 같네요

이사견적 꿀팁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