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Kitten Video #99

in #kr6 years ago (edited)


105동 귀요미들은 이제 딱히 신경안쓰고 밥만 줘도 될것 같습니다.
108동의 망고는 여차하면 병원가야 될지도 모르겠군요.
눈꼽이 끼진 않는데 눈주위가 빨간색이군요.
그리고 영상을 자세히 보시면 뭔가 붉은 눈곱같은게 끼여있길래 닦아 줬습니다.
대변누는걸 보니 아니고 정상적인 변인것 같고,소변도 잘누고 있고.
괜찮을려나?라고 생각하기에는 몸 전체에 힘이 빠져서 축 처진 느낌이 나는군요.
그런데 또 걸을때는 걸어다니고,뛸때는 뛰어다니고.

내일은 뭐랄까 애를 좀 찬찬히 둘러봐야 될것 같습니다.
다리는 이제 문제가 아닌것 같은데...
하여튼 입도 좀 벌려서 들여다 보고 눈도 좀 여기저기 들여다 봐서 뭔가
증상같은걸 좀 찾아봐야 할듯 하네요


▶️ DTube
▶️ IPFS
Sort:  

nice^^ Daily Kitten on Internet

Everyday Kitten Day!

Ah such a pretty little cat.

Thank you.im trying my best to take care them.

눈꼽은 원래 자연 상태에선 붉은 기를 띕니다. 누렇거나 한 것이 더 안 좋아요. 아까 글에 댓글 달았지만 면역이 떨어지는 시기 같습니다. 영양분이 많은걸로 잘 먹어야겠네요!

아,그렇군요.전 붉은 눈꼽이 뭔가 더 안좋은건가 싶어서 긴장했는데 다행이네요.뭔가 좀 물렁물렁한 걸로다가 입에 계속 넣어줘야 겟네요.억지로 주면 싫어하긴 하는데,일단 입안에 넣어주면 씹어서 목으로 넘기더라구요.

혹시 설사문제가 생기면 탈수되니깐...억지로는 말고 약간 넙덕한 접시에 주면 더 잘 먹죠! 물도 중요하구요.

다행히 변은 튼실한 놈으로 누더라구요.어제 하루에만 두번인가?
남의 똥누는걸 보면서 안심해보긴 처음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266.27
ETH 2639.14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