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하남 스파필드~!!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gangirl입니다~~

다들 활기찬 월요일 시작하셨나요???^^

요즘 출근하기 너무 힘들다는 ㅠㅠ 다들 그러시죠??

오늘 날씨도 너무 덥고 일은 많고~ 힘든 하루네요~

딸램이 신랑보고 늦게 오고 저보고 빨리 오랬는데 저희 신랑은 벌써 집에 갔을 듯 하네요 ㅋㅋㅋ

전 그냥 밥 먹고 늦게 갈까봐요~~히히히히히

오늘은!! 얼마전에 갔던 하남스타필드 찜질방 소개해 드릴께요~~~

주말에 가서 사람이 너무 많더라는..ㅠㅠ

전 아무래도 전국민 눈치게임은 틀렸나봐요~ ㅠㅠ

KakaoTalk_20180523_143109972.jpg

신랑 친구가 하남에 있어서 하남 스타필드 찜질방 좋다고~~ 좋다고~~ 그래서 저희도 한번 가봤네요~ ㅋㅋㅋ

스타필드 도착!!!
KakaoTalk_20180523_143109491.jpg

오~~~ 건물이 의리의리합니다용~!!!!

그러나!!! 저희의 목적은 찜질방이기에!! ㅋㅋㅋ

바로 출발~!!!

오~~~ 미디어 아트룸!!!

아쿠아월드 같답니다~!!!
KakaoTalk_20180523_143111712.jpg

신기방기!!! 근데 계속 위를 쳐다보고 있어야 되서 목이 아프다는 단점이!!! ㅋㅋㅋ

내부 사진은 사람이 너무 많은 관계로 홈페이지에서 가져왔답니다~ ㅋㅋ
미디어아트룸.jpg

그리고!! 하남 스타필드 찜질방의 핵심!!! 풋스파!!!
KakaoTalk_20180523_143109972.jpg

야외를 바라보며 따따한 물에 발 담그고 있으면 피로가 스르르~~ 풀린답니다~
KakaoTalk_20180523_143110451.jpg

이것또한 사람이 많은 관계로 홈페이지 사진으로 전체 모습은 대체합니다~
풋스파.jpg

내부에 식당이 있지만!!! 이런 곳 식당은 대체로 비싸고 맛이 없는 관계로 저희는 그냥 지나쳤네요~
(맛보지 않아서 맛은 어떤지 모른답니다 ^^;;;)
KakaoTalk_20180523_143111343.jpg

그리고 요즘 대세인 릴렉스룸!!
릴렉스룸.jpg

예전엔 제천헤브나인스파에서 처음 가봤는데 전에 삼척 쏠비치에도 있더니 여기에도 있더라고요~

헤브나인에선 애들 때문에 잠깐 들어갔다가 나오기만 하고 삼척 쏠비치에서 제대로 경험해 봤는데 그때 너무 좋았어서 이번에도 들어가 봤네요~ ㅋㅋㅋ

그런데 아이가 있으면 같이 못들어간답니다~ ㅠㅠ

교대로 들어가야해요~ 역시나 좋더군요 ㅋㅋㅋ

찜질방에서 노곤노곤해진 몸을 이끌고 하남 보리밥 집에가서 보리밥 먹었답니다~~

땀흘리고 맛있게 냠냠!!!!^^
KakaoTalk_20180523_143108660.jpg

청국장 보리밥 세트를 시켰더니 청국장이 너무 맛있네요~~~ 히히히히히

요즘 너무 잘 놀러 다니는 것 같아요~

대신 돈은 많이 쓴다는 단점이!!! ㅠㅠ

뭐~ 그래도 행복한게 좋으니까요~~

다들 오늘도 하루도 행복하게 마무리 잘하세요~~^^

Sort: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용!!!^^

원래 또 사람 많은 재미도 있는겁니다.
북적북적하고.. 사람 많아야.. 아~ 내가 진짜 인기 많은 곳에 왓구나~ 싶기도하구요!!ㅋ
저는 덕분에... 제천헤브나인스파를 검색해보고 있습니다. ㅎ

ㅋㅋㅋ 제천은 몇번 가봤는데 물놀이 하실거면 겨울에 가면 물이 좀 차다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제가 같을땐 따따했답니다~ 운빨!!! ㅋㅋ 제천헤브나인도 좋아요~!!

어..어제 저도 저기 있었는데????

어.. 전 어제 일산에 있었는뎅 ㅋㅋㅋ 우연히 고참님 만나는거 아닌가요??? 범계에서 밋업도 하시고!! 범계 완전 가까운뎅~ 저도 껴주세요~!!! ㅋㅋ

하남에 있는건가요?? 하남에 저런 좋은 찜질방이있다뇨~
성남살았을때 왜 몰랐을까요~~

스타필드 생긴지 얼마 안됐잖아요~
제가 성남 살때도 없었답니다 ㅠㅠ

@gangirl님~ 성남사셨었어요????

네네네~~~ 결혼전까지 성남에 살았었답니다~~~ ㅋㅋㅋ

하남스타필드!! 운전연수하러 잠깐 들린적인데 건물안에 요런 시설까지는 즐겨보지못했네요 ㅎㅎ
청국장보리밥세트 완전 제 취저예요 ㅋㅋ 요런 외할머니집 느낌나는 음식들 완전좋아하거든요~ 좋으셨겠다(๑❛▽❛๑)

저도요~~ 찜질방은 첨 가봤어요~^^
보리밥 맛있죠!! 청국장은 완전 옛날 청국장 맛이었어요~^^

릴렉스룸이 요즘 대세인가요?
처음봐요~촌스러운 시골 여인 ㅜ
돈을 안쓰고 놀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저도 제주와서는 돈을 많이 쓰게되는거 같아요
여행지에 산다는 건^^
행복한 저녁되세요!!!

ㅋㅋㅋ 그런가봐요~ 좀 고급화를 추구하는데는 다 있는것 같아요!!!
돈은 무쟈게 많이 들어가네요 ㅠㅠ
제주는 물가도 비싸잖아요~ ㅠㅠ

헉~ 찜질방이 맞나요? 엄청 좋아 보이네요! 그렇다고 찜질하러 거기까진 못가겠네요! ㅋㅋㅋㅋㅋ
청국장에 보리밥 비벼서 먹으면... 하~ 행복하죠^^

ㅋㅋㅋㅋ 그쵸??? 찜질하러 오세요~!!!
아랫지방도 찜질방 좋은 곳 있는뎅... 진안 홍삼스파도 좋았던 기억이 있네요~^^

저도 이런 문화를 즐겨야하는데 맨날 산으로만 다닙니다 쿨럭~ ㅎ

ㅋㅋㅋㅋㅋ 전 산은... 틀렸어요 ㅠㅠ

요기 수영장 가보고 싶던데~

찜질방도 가고 싶네요..ㅋㅋ
오전에 일찍 가면 디씨되는 프로그램 있었는데
아직도 있나 모르겠네요

잠실역에서 2층버스 타고 놀러가고 싶다는..ㅎㅎ

저도 수영장도 가봐야겠어요~
2층버스 안나봤는데!!! 좋아요????

오 하남스타필드 찜질방 가보셨군요
저도 가고 싶었던곳인데 사람이 너무 많을까봐 못가고 있는데.
아이들이 2명이다 보니 사람이 많으면. ㄷㄷ

맞아요 요즘은 어딜가나 사람이 많아서 ㅠㅠ
그래도 물놀이와 찜질방은 포기할 수 없답니다 ㅋㅋㅋ
이번주도 물놀이 갈꺼예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320.07
ETH 3154.23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