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에 대한 나의 생각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louispark님 관심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처음 스팀잇을 시작할때 그냥 코인관련 정보나 얻으려고 가입을 하였지만...아주 적은 시간이 지났음에도 이곳에 스며들고 싶다는 생각이 간절하게 되더군요...
특별한 재주가 없는터라...ㅎㅎ 글을 올린다는게... 아니 파워 넘치는 시티미언분들 속에서 자리잡는다는게 힘들다는걸 알겠더군요!!
그래서 존버~ 그냥 소소한 일상이야기라도 하다보면 분명 통하는 분들이 있으리라....ㅎㅎ

Sort:  

제가 더 감사드립니다 ㅠㅠ 스팀잇 발전을 위해 이벤트도 열어 주시구.. ㅎㅎ 코인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가지고 싶은 무려 나노 S 를 상품으로 선뜻.. ㅎㅎ 저도 전문적으로 글 쓰는 재주는 없어서 소소한 일상과 스팀잇을 알리는 일에만 열심히 집중하고 있습니다 ㅎㅎ 이런게 많아져야 SNS 아니겠어요 ! ? 응원합니다 화이팅 !

플랑크톤이라 스팀잇을 발전시킬만한 위치도 못되요!! ㅎㅎ 그냥 이곳이 좋으니 좋은 분들과 소통하고 싶어서.... 또 관심받고 싶어서 하는거죠!!
@louispark님도 화이팅^^

ㅎㅎ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 !! @fur2002ks 님도 화이팅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29
BTC 63491.17
ETH 2618.75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