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월의 월급이라고 누가 그랬던가?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어제 비가 온 탓인지 아침공기는 조금 찬 기운이 느껴지네요!

그래도 봄이 왔음을 느끼기엔 충분한 날인듯 합니다!

연말정산...

누군가에겐 13월의 월급이라곤 하지만...

아직까지 그런 월급이 있었다니...ㅠ 느껴보지 못한 1인입니다!

이미 근로소득 원천징수영수증을 받아보고 알고는 있었지만...

year.png

어제 월급을 받아보니... 괜히 심통이 나네요~ ㅋㅋ

우리 님들은 13월의 월급을 받으셨는지 궁금하군요?

물론 지난해야 코인으로 흘러간 돈도 제법 되기에...

이정도인게 정말(?) 다행이란 생각도 들긴합니다~ ㅎㅎ

올해는 저도 13월의 월급을 받기위해 노력좀 해야 할듯 하네요~

남들 다 있다는 주택청약도 없으니... 일단 이것부터~

13월의 월급을 위한 꿀팁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13월의 월급 ~ 나도한번 가즈아~^^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yayadock1.png

Sort:  

13월의 월급을 위해 일단 결혼부터 하세요 ㅋㅋ 부양가족 공제가 엄청 큽니다^^ㅋ

이건 인정! 짝꿍 가즈아~

아부지~ 빨리 선자리 부탁드립니다! ㅎㅎ

헉~ 부양가족 공제가 최고군요! 올해는 짝꿍 가즈아~

짝꿍 가즈아...ㅋㅋ

누가 독고노인님 좋은짝 만나는 이벤트 열어주셨으면 인기있을듯요^^;;

앗....!ㅋㅋㅋ

오오 독거님과 많은분들 덕분에 모르던 정보를 다 알게되었네요.. ㅋㅋ 결혼을해야하고.. 아이도 낳아야하고.. 할일이 아직 많네요! 독거님도 저도 화이팅!! ㅋㅋㅋ

13월의 월급 저도 받아보고 싶네요 ㅎㅎㅎ
일 안 하고 한량 생활을 너무 오래해서 잘 적응할지도 걱정이에요 ㅋㅋㅋㅋ
역시 다들 자녀 생산?을 추천하여 주셨군요 ㅎㅎ
독거님 올해 갑시다!!

tip!

걱정하지만 하다보면 또 적응하는게 사람이잖아요^^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생산? ㅎㅎ 가즈아~

저는 다행히 뱉어내지는 않았답니다. ㅋ ㅋ 인적공제가 최고인 듯 해요! 얼릉 결혼 + 아이를!

다행이네요^^ ㅎㅎ 얼릉~얼릉~ 하고 싶지만... 쉽지않군요...ㅠ

아무래도 독거라서...부양가족 많은분은 제대로 된 13월의 월급받으시더라구요.

크~ 내년에도 낼 준비를 해야겠군요....ㅋ

해마다 몇십만원씩 토해내다가 올해는 간만에 받게되네요

ㅎㅎ 올해는 받으시는군요! 좋으시겠네요^^

독거님!! 탕진 잼에 빠지셔도 됩니다!! 제가 도와드릴 수 있어요!!!

싫어요 루돌프님 ~ ㅋㅋㅋㅋ

13월의 월급 ㅋㅋㅋㅋ
얼마나 나올지 기대됩니다! ㅎㅎ

너무 기대하진 마세요~ ㅋㅋㅋㅋㅋ

100만원을 뱉어내신거예요오. . . ?ㄷㄷㄷ

어쩌다보니....ㅠ 내 돈 돌려주세요~ ㅋㅋ

작년 까지만 해도 잘 받아 먹었습니다 ㅋㅋㅋ ㅠㅠ
올해부턴 손가락 빨게 생겼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전 작년에도 가져가더니... 올해도 역시나네요....ㅠ

주는게 아니고 가져 가는거예요? ㅠㅠ 지들이 준게 머가 있다고 가져간답니까 ㅋㅋㅋㅋ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