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코이님께 받은 값진 선물

in #kr6 years ago

택배왔다 짤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택배가 오는 날은 가장 설레고 가장 즐겁습니다 ㅋㅋ

특히!!! @designkoi 님께서 만들어주신

커스터마이즈드 굿즈!!!

관련 포스팅 - 여기

콧 바람이 절로 나옵니다.

image.png

택배 박스는 늘 사람을 설레게 합니다.

테이프야 빨리 사라져버렷!!

구성품을 소개합니다.

1) 대형 로켓

구매해서 받았던 로켓도 작지 않았는데,

커스터마이즈드 되어서 그런지, 크기가 ㄷㄷㄷ

저의 플필 사진인 FHW도 잘보이는 군요

image.png

크기가 얼마만한지 볼까요?

사인펜 뚜껑 크기!!

엄지손가락 1마디 정도 됩니다 (와우!)

image.png

2 ) 네임 태그

image.png

'모든 여성이 행복하고 건강했으면 좋겠다'고

아내도 잘 못챙기는 제가 하는 말을 캐치하셔서

만들어주셨습니다.

3) 뭉게뭉게 구름

구름

image.png

4) 스팀아 날아올라랏!!

image.png

5) 이 글은 STEEMPEAK를 통해 업로드 될 예정입니다.

갑작스레 왠 스팀피크냐!

스팀피크를 이용하면

보상을 나눌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예약 포스팅도 하고,

보상도 나누고!!

이 글에서 나오는 보상은

@designkoi 님에게 100% 갈 예정입니다.

image.png

6) 최근 최애하는 아보카도나무와 함께 스팀도 쑥쑥쑥!!!

6월? 7월부터 키우기 시작한
아보카도가 어지어찌 싹을 피워서
여간 이쁜게 아닙니다.

그 옆에 '마로니에'열매를
심어놓은 흙을 치워버리고
스팀로켓을 두었습니다.

스팀과 아보카도 둘다 쑥쑥 자라길!!

image.png

7) 디자인코이님의 작품은 ...

  1. @segyepark님과 @kyunga 님이 운영하시는 STEEMSHOP에서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2. 코이님이 운영하시는 콕션에서도 경매 낙찰을 통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image.png

참고로 STEEMPEAK는 예약 포스팅도 된답니다 ^^

Sort:  

저도 스팀 로켓 갖고 싶었는데ㅠㅠ
대신 시계를 받아서 잘 쓰고 있습니다~^^
오늘하루 건강하고 행복 가득하시길 바래요~ 비오는데 빗길조심~^^

스팀로켓 넘 이브고 좋습니다. 시계도 이쁘던데요! 기능도 있고!

@epitt925 님두 좋은 하루되셔요^^

덕분에 즐겁게 지내고 있습니다~^^

코이님 작품은 다 센스가 돋보이네요.
저도 시계와 무드등이 있는데 인테리어 효과가 좋아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욧^^

맞습니다. 코이님의 센스란... 👍

좋은 하루되셔요^^

예약포스팅 기다리던건데 스팀픽에서 되는군요
로켓 너무 이뻐요 뭉게 구름하고 같이 있으니 더 이쁜거 같아요

예약포스팅도 되고 댓글 20초도 없애줘서 댓글달기도 편하네여 !!!

예약 포싀팅 아주 좋은데요 이용해 봐야 겠네요 . 좋은 정보 감사해요

@raah님 안녕하세요!
예약포스팅도 좋고 댓글 다는것도 20초 제한 없어서 너무 좋습니다!

ㅎㅎ 로켓퀄리티가 정말 좋군요
좋은 나눔 매번 하셔서 멋진분이십니다~!

공감합니다 :) 정말 좋으신분! ㅎㄹ

저도 스팀 로켓 하나 구매해야겠습니다. 스팀피크의 기능도 좋은데요?

기능이 너무 좋습니다.

요즘 글로리님의 활동이 정말 어마어마하신것 같으세요. 안보이는 곳이 없으시네요?!

축하드립니다! 세상에 하나 밖에 없는 로켓 투더무운!! 역시 코이님의 굿즈는 감동이 있는 것 같아요 ㅎㅎㅎ @forhappywomen님 덕분에 steempeak라는 것도 알게 되었네요 :D

스팀피크 너무 좋습니다 ㅋㅋ 진심입니다

무사히 잘 조립 하셨네요~^^ 살짝 걱정했었는데 ㅎㅎ 스팀피크가 비지처럼 보상해준다면 더 할 나위 없을 것 같아요~ 나눠주신 보상금은 @ukk 님께 전달해서 좋은곳에 사용하겠습니다~^^

섬세한 포장 및 양면 테이프 덕입니다. ㅎㅎ

보상이 제대로 전달될지 궁금하네요. 스팀피크를 처음 써봐서 ㅋㅋ

와 완전 멋지네요. 빈말 아니라 정말 작품을 선물 받으셨네요~~ 볼때마다 기분 좋으시 듯^^

맞습니다 ㅎㅎ 볼때마다 힘이나곤 합니다 :)

오! 스팀 로켓이 멋지네요!

대박이죠?!! ㅋㅋㅋ 횡보하다가 급상승합니다!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41.68
ETH 3582.21
USDT 1.00
SBD 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