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의 새로운 예비 증인 Ayogom 인사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게임댑 만드는 @forecasteem 입니다. 응원해드립니다. 생각해보니 증인투표도 한적이 없는데 한국인 증인분들 해드려야겠네요ㅎㅎ 여러 게임댑이든 많은 댑들이 커갈 수 있는 환경 잘 부탁드립니다! 방금 투표 완료했습니다. 언제구경와주세요. 오늘 게임은 끝났고 매일 오전 10시부터 6개코인 순차적으로 올라와서 저녁 11시에 마감합니다. 감사합니다.

Sort:  

아 저야 말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최근에 스팀몬스터 라는 디앱 게임에 푹 빠져있습니다 한번 내일 참여 해보겠습니다. ㅎ
참고로 현재 증인 노드를 돌리시는 분들이 @snackplus 님과 @koinbot 님도 계십니다 ㅎ

제스파라고 해봐야 5천정도인걸요ㅎㅎ 안그래도 스몬이 워낙 핫해서 저같은건 그냥ㅠㅠ 혼자 투잡으로 하다보니 아이디어들은 많이있는데 개발이 더디네요ㅠㅠ 오늘 게임올라가기시작했습니다. 스팀부터 시작해서 총 6개 올라가요. 부담갖지 말고 언제 기억나면 들려보세요ㅎㅎ 다른 한국증인분들도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3243.61
ETH 3078.23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