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변경 러브흠 오랜만에 인사 드립니다. (흑흑) 다들 너무 그리웠습니다. ㅠㅠ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러브흠입니다.

22일전 마지막 포스팅으로 스팀잇에 발도 못들이고 있었습니다.
스팀잇에 들어오면 자꾸 보팅하고 싶고 댓글달고 싶고. (흑흑)
다들 너무너무 그리웠습니다. ~!!

계정복구를 기다리던중 @hjk96 님의 도움으로 새로운 계정을 만들었습니다.
그동안 러브흠의 계정으로 활동하다가
@flora1 라는새로운계정으로 활동하려고 하니 뭔가 너무 너무 어색합니다.
아직 러브흠의 계정복구가 되지 않아 기다려야 하지만..
이번참에 새로운 계정으로 활동하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새로운 계정을 만들어 스팀잇을 할수 있게 도움을준 @hjk96님께 너무너무 감사 드립니다. ~!
그리고 새로운 계정을 만들수 있게 도와주시는 @nhj12311 님께도 너무너무 감사 드립니다. ~!

22일동안 추석도 있었고,
여행도 다녀오고,
집의 공간도 바꿔보기도 하고,
밀려있던 책도 읽고,
스팀잇육아동지 @hjk96님과의 밋업도 있었습니다.

좋은곳을 가서 사진을 찍을때마다 남편은

"스팀잇 못해서 어쩐데.. "

라는말을 하곤 했습니다. ㅎㅎㅎㅎ
어쩌면 남편도 은근히 스팀잇에 중독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ㅎㅎㅎㅎ

다시한발한발 쌓아 올려야 하지만..
플로라라는 계정으로 다시시작 해보겠습니다. ~~~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


(날씨가 추워진탓에 귀가 시려운 승윤이 사진 투척 합니다. ㅎㅎㅎㅎㅎ)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is post was resteemed by @steemitrobot!
Good Luck!

Resteem your post just send 0.100 SBD or Steem with your post url on memo. We have over 2000 followers. Take our service to reach more People.

Pro Plan: just send 1 SBD or Steem with your post url on memo we will resteem your post and send 10 upvotes from our Associate Accounts.

The @steemitrobot users are a small but growing community.
Check out the other resteemed posts in steemitrobot's feed.
Some of them are truly great. Please upvote this comment for helping me grow.

Habla, blah blah blah blah blah, Español for my bunghole...

아이 귀마개인가요. 너무 귀엽네요. 잘읽고 갑니다

네,
저 귀마개가 너무 하고싶었던지..
막 가을 시작 무렵에 저희 친정엄마를 꼬셔서 샀더랍니다. ㅎㅎㅎㅎ

"할머니요새 귀가 시렵더라"

이러면서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그런 안타까운 일이 있었군요. 무슨 일인가 했습니다. 꼭 복구하실 수 있기를!

제가 비번을 잘 관리하지 못한 탓입니다. 흑흑
복구기간이 오래 걸린다고햇는데..
조만간 복구 될수 있길 바래봅니다.
감사합니다. kmlee님 ~!
다시금 이렇게 댓글을 남길수 있는게 얼마나 기쁜일인지요 ~~!!!!!

러브흠님 소식 들었습니다. ㅠ
계정 복구 중이시라고..
얼른 복구되시길 바랄께요-!!

감사합니다 마스터리님 ^^
조만간 계정 복구 되겠죠 흑흑
그래도 다시 새로운 계정으로 활동하면서 기다려야 할거 같습니다
너무너무너무 다시 뵙게 되어 기쁩니다 😃

결국 아직 계정 복구가 안되신 거였군요.
한동안 소식이 없으시길래 뭔일 있으신가 했답니다.
우선 다시 복귀하신걸 축하드리며, 계정 꼭 복구되시길 바랍니다. ^^

흑흑
유리벽에 갇혀서 몰래 훔쳐보기만 하다가..
나중에는 댓글과보팅이 하고 싶어서 보지 않았네요..
이렇게 다시 돌아와 댓글과 보팅하는게 너무 행복합니다.^_^
감사합니다. 철우님 `~~~~

ㅎㅎㅎ 귀여워요 플로라님>.<

꺄악~~~ 러브흠님 플로라가 되어 드디어~ 오셨군요~~ ㅠㅠ
저 역시 격하게 환영합니다!!! 😁

꺄~아~ 로사님. `~~~~
러브흠에서 플로라가 좀 어색하긴 하네요. ㅎㅎㅎㅎ
그래도 이계정으로 다시 시작하게 되어 기쁩니다.
로사님의 먹스팀을 다시 보게 되어서도 기쁘구요. ^_^
행복한 저녁 시간 되세요 로사님 ~

꺅!!! 반가워요 흠님~!!!
이제 흠님이 아니라 플로라님이라 불러야하는거지요? ㅋㅋㅋ
암튼 다시 돌아오신거 넘넘 환영해요!!!
원래 계정도 빨리 복구 되시길 기도할께요~~~

래이해이나님 ~~~~~
다시 컴백했습니다.
이렇게 환영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 드립니다.
앞으로도 자주자주 만나요. ~~~
못들은 이야기 들으러 자주 가겠습니다. ^^
행복한 저녁 시간 되세요 ^
^

러브언니~ 아직 계정복구가 안되었나봐요 ㅠㅠㅠ
빨리 될줄 알았는데 ㅜㅜ
플로라라는 계정으로 돌아오신거 너무너무 환영합니다 ^^
앞으로 스팀잇에서 소통할수 있어 넘넘 좋아요 히히
저두 좀 쉬다가 그제부터 복귀했어요 언니 우리 같이 잘 해봐요 ㅎㅎㅎ

시리~~~~
잘지냈어????
다시 돌아오게 되어 기쁘네. 헤헤 ^^
플로라라는 계정이 좀 어색하긴 하지만. ㅋㅋㅋㅋㅋㅋ
시리테이블 구경하러 가야게담. ㅎㅎㅎㅎ
고마워 ^
^
행복한 저녁 시간 되길 바랄겡

재가입 환영인사는 또 처음인 거 같네요. :)
원 계정에 문제가 생기셨다니 마음 고생이 이만저만이 아니셨겠어요. 그래도 계정복구가 된다니 다행이네요. ^-^

앞으로는 플로라님으로 많은 이야기 들려주세요. 팔로우하고 갈게요! ^0^

그러게요. ㅠㅠ
계정복귀를 기다렸는데..
언제 될지 몰라서 그냥 재계정을 만들게 되었네요. ㅠㅠㅠ
감사합니다.
@chocolate1st님 ^^
행복한 저녁 시간 되세여 ^
^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735.97
ETH 3533.64
USDT 1.00
SBD 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