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영화 《매트릭스》, 그리고 지구 역사상 최악의 바이러스.

in #kr6 years ago

영화보면서 꽤 깊은 과학적 지식과 철학적인 공상을 하는군요. 저도 맥주와 함께 영화보는게 좋아서 퇴근 후에 가끔 한답니다. 요즘에는 어떻게 시간이 가는지 모르겠지만 말이죠. ^^

Sort:  

어서 좀 여유로운 삶을 찾으셔서 맥주와 영화가 있는 밤을 보내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ㅠㅠ
그것이야말로 최고의 밤인데 ㅎㅎㅎ

요즘은 뉴위즈님도 예전보다 바쁘신 것 같더라고요. 바쁘면 좋은 일인 것 같은데요? ㅎㅎㅎ 맥주와 영화, 남자들에게는 정말 힐링이지요. ㅎㅎㅎ

수익성이 없는 바쁨입니다 ㅠㅠ 흐엉 ㅋㅋㅋㅋ 어서 먹고살아야할텐데ㅋㅋㅋ

처음에야 그렇지... 나중에 차츰 차츰 나아지겠죠.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3997.36
ETH 3133.23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