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지식스팀] #57 유음덕자필유양보 2편 (대목장과 소목장)

in #kr6 years ago (edited)

아 어디나 님(요샌 다 이렇게 부르시는 거 같더라구요..ㅎㅎ)
제가 하고 싶은 말을 이렇게 멋있게 해주시면... 당분간 스팀잇에 관련된 글은 안 써야겠네요..ㅋㅋㅋㅋㅋㅋ
이번 두 편은 정말 멋지네요. 멋있다는 말 참 좋아하는데 이 두 글은 정말 멋지네요. 언젠가 어디나님의 의견이 담긴 글이 나올 것이라고 믿었는데... 이렇게 멋지게 써주시네요 ㅎㅎ
참 배울게 많은 어디나 님 ^^ 어디사세요!!! 언제 술 한잔 해요!!! ㅎㅎ

스팀잇에서 계속 활동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아 그리고 슈퍼뉴비K에 제 이름 좀 뺴주세요 제발..ㅠㅠ

Sort:  

@feyee95 님! :D 이렇게 좋은 댓글 달아주셔서 항상 힘이 납니다! :) 슈퍼뉴비K는 제가 아니여도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신걸요! :P 좋은 활동하셨으니 칭찬과 응원 받아 마땅합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45.57
ETH 3135.7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