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ravel story ♪] 예쁜 쓰레기들의 천국- 파리 빈티지마켓♥

in #kr5 years ago

헐 저를 이렇게 파시다니.ㅋㅋㅋ 전 만났을 때 거리나 풍경사진 보여달라고 했던건데.ㅋㅋㅋㅋㅋ
여튼 포스팅을 해주시니 감사드리옵니다.ㅎㅎㅎ
빈티지 가게 넘 가고 싶어요.. 아 저도 저기 가면 완전 눈 돌아갈듯..
혹시 크리스마스 장식하는 샹똠이라고 하는 없었나요? ㅎ 피규어 같은 건데.. ㅎ
사진으로만 봐도 갖고 싶은게 막 보이네요..ㅋㅋ
크레페에 누텔라가..ㅋㅋㅋ 맛이 없을 수는 없겠네요.ㅎ

Sort:  

앗 그런거였군욬ㅋㅋㅋㅋㅋㅋ
크리스마스 장식도 보긴했는데 사실 할로윈 소품이 더 많았어요~!!(옛날에 다녀와서 우려먹는거 들킴...🙊)
아싸 곧 미동님 만난다아~~~~♥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320.07
ETH 3154.23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