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s GTA5 story] 일상생활 #9 맨 몸 래프팅(feat. SNS인증의 위험성)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O's GTA5 story 입니다.

오늘의 이야기는 시원한 물놀이 시간입니다.(계절과 맞지 않으나 제가 더웠어요)

일상생활 9탄. 맨 몸 래프팅

오늘의 래프팅 장소는 로스산토스 시내의 서북쪽 산간지역에 위치한 통바계곡입니다.
GTA5의 자연경관은 감탄 그 자체입니다.

크기변환_1.png

크기변환_2.png

멋있게 헬기를 타고 착륙해주겠습니다. 이 곳은 원래 물놀이를 할 수 있는 곳입니다.

크기변환_3.png

신나게 달려가는 우리의 주인공입니다.

크기변환_4.png

워터파크에 가면 튜브에 타고 유수풀을 떠돌아다니는 것도 하나의 재미이기에 튜브를 건지려고 했으나 멀리 보이는
튜브는 그냥 장식품일 뿐, 제게 허락되지 않았습니다.

크기변환_5.png

그렇다면 구명조끼는 어떨까?

크기변환_6.png

단순히 겁만 줘도!!!

크기변환_7.png

자지러져 버리는 주인공의 포스 (한 대 때렸습니다.)
구명조끼는 안주고 21$을 주는군요.

크기변환_8.png

그렇다면 맨 몸으로 들어가는 수 밖에요. 폭포로 진입해 보겠습니다.

  • 그래픽 주의

크기변환_9.png

흠머. 폭포 앞에서는 몸이 빨려들어간다고 하는 것을 보여주고 있는 샷입니다. 굉장히 사실적이네요.
(물 속에선 차 문 잘도 열리더니)

크기변환_10.png

본격 래프팅을 시작합니다.
*그래픽 주의

크기변환_11.png

사람이 물에서는 굉장히 약하다고 하죠. 네 지금 앞으로 쓸려내려가고 있는 장면입니다. 굉장히 사실적이네요.

크기변환_12.png

(#)GTA스타그램 (#)아따사로워 (#)물놀이중 (#)힐링 (#)daily (#)맑은하늘 (#)YOLO (#)GOLO(골로)

  • GTA5는 1인칭 뷰 모드를 지원합니다.

크기변환_13.png

하지만 실상은?

크기변환_14.png

차라리 날 죽여읍.jpg
※ SNS에 멋진 사진을 올리고자 위험한 곳에 들어갔다가 사망하거나 부상당하는 일들이 있다는 얘기가 떠올랐습니다.

크기변환_15.png

(#)완벽한 하늘(#)시원한 계곡 (#)일상 (#)YOLO (#)힐링 (#)래프팅 (#)개꿀잼

겉과 속이 다른 GTA스타그램.

크기변환_16.png

ㅋ. SNS 인증 세번했다간 골로 가겠음

크기변환_17.png

(#)물살박치기

크기변환_18.png

죽기 싫어서 퇴장하겠습니다.
개인의 선택이고, 자유겠지만 제 주변에는 지나치게 위험한 장소에서 SNS에 올릴 사진을 만들다가 다치시는 분이 없기를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GTA5 (steam ver)
in game id : SJ_ricardo
-PC info-
i5 7600 + gtx 1060 6gb + 16GB ram + NVMe ssd!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옷...인터넷에 이런 세상이 있군요....잘보고 갑니다.

요즘 게임이 이렇게나 그래픽이 좋아졌습니다. 이 것은 2015년에 발매하였으니 요즘 나오는 것은 정말 대단할 지경입니다!

우와 물속 물리도 꽤 자연스럽게 구현해 놨군요
한번 해봐야지 하면서도 주어지는 시간 대비
요즘은 할 게임이 너무 많네요 ;D
짱짱_작은거.gif

네 그게 정답입니다. 요즘은 할 게임이 너무 많아요. 결혼전에 죄다 사둘걸 하는 생각 1초 하면서 현실로 돌아와 저는 gta에 만족하는 소시민의 삶으로. 십자군님은 어떤거 하세요?

저는 배그와 젤다 야숨...듀랑고를 즐기고 있어요 ㅎㅎ

배그를 하시면 이미 빠져드셨겠군요... ㅎ.. gta하기 어려우시겠어요ㅎㅎ 이해하겠습니다. 거기에 모바일까지ㅎㅎ 시간이 모자랄방에요ㅎㅎㅎㅎ

대박 그래픽 ㄷㄷ

GTA 6는 그냥 아주 실사정도로 되겠네요 이대로 간다면

지금도 울트라 패치를 써서 싱글 돌리시는 분들 있는데 어느 순간에는 거의 CG영상인가 싶을 정도로 실사처럼 나올때가 있습니다. 아직 락스타의 공식입장은 없었는데 GTA5야말로 전작에 없던 모드 업데이트를 꾸준히 해대고 있어서, 후속작이 언제나올지를 모르겠습니다.

만약 나온다면 조이님 말씀대로.. ㅋ 실사일 것 같네요 진짜로

와 울트라 패치하면 거의 실사처럼 나오는 군요?

그런데 요즘 암호 화폐 때문에 그래픽 카드 수요가 늘어서 가격이 비싸서 큰 일입니다..

내년에 1060 컴퓨터 맞출 수 있을련지..

채굴에 따른 그래픽카드 가격 상승도 맞지만, 전 조이님이 여기저기 담가둔 코인이 떡상해서 1070따위 풉 하면서 구매하시리라 믿습니다.
저는 채굴 이전에 컴퓨터 사서 더 아깝습니다.. 그때 1070 50만원선이었는데 그냥 그거 살걸..
1060 6GB가격이 그나마 조금 내려왓는데 40초되기전까진 거들떠보지 않으시는게..

한주의 시작!
따뜻한 커피한잔으로 시작해요~^^

오치님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555.14
ETH 3086.03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