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든날은 배달음식이 최고지요 ^^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eunstar 입니다.

긴연휴의 시작^^
비소식에 외출없이 하루종일 집에 있었네요 ㅠㅠ
에너지 넘치는 딸아이와 하루가 정신이 없네요
이럴때 필요 한건 배달음식이겠지요 ^^

image

오랜만에 피자를 시켰네요 ^^
도미노피자에 반반씩 시킬수 있어 두가지 맛을 먹을수 있답니다.
씨푸드와 스테이크를 동시에 먹을수 있어서 더욱 좋은 피자지요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가 완전 꿀맛이군요
최고예요 ^^

우리 스티미언 회원님들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

Sort:  

피곤한날 배달음식만큼 좋은것이 없지요
저희도 가끔 나가기도 귀찮고 하면 시켜 먹곤 하지요
그런데 먹는것이 한정적인거 같아요 치킨 피자 족발 중국집이 대부분인거 같더라구요
그래도 가끔 시켜 먹으니 꿀맛이랍니다.

피자가 아주 맛있어 보입니다.
반반을 시켜서 두가지를 다 먹을수 있어서 더욱더 좋은듯 합니다.
매번 피자 시킬때 이것도 먹고 싶고 저것도 먹고 싶고 한데 말이죠
조금있으면 반반이 아니라 3가지 4가지도 나오겠죠
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씨푸드랑 스테이크 반반이라니.. 최고 인기메뉴 콤보군요.ㅎㅎ
즐거운 명절 연휴 보내세요

엄청 맛있어 보이네요. 저는 시푸드가 먹어보고싶네요. ^^

저도 오늘 가족 연휴 시작했습니다. 힘내세욧!!

피자 맛있겠어요..

피자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ㅠㅠ 꿀걱!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3.96
ETH 3563.16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