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은 배달음식이 필요한날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 @eunstar입니다.

딸아이 말에 힘을 얻긴 얻었는데 떨어지는장은 속수무책입니다.
우리의 짱짱맨님은 지금이 매수 타이밍이라 하셨는데, 고민고민하게 되네요

오늘은 딸아이친구 엄마들과 차한잔하고, 들어오면서 아이와 걸어오는데 놀이터를 보더니 신이난 딸아이는 집에 들어갈 생각을 안하네요
딸아이 집에 들어가게 시키기위해 친구와 엄마들까지 같이 집에와서 배달음식으로 점심 같이 먹게 되었네요

배달음식의 최고 중국집에서 시켰어요

image

찹쌀 탕수육과 짜장면 짬뽕 곱빼기로 시켰어요 ^^

image

아이들을 위한 짜장면 곱빼기 점심을 먹고온 아이들이라 많이 먹지 않네요 다 엄마들꺼 ^^

image

짬뽕도 곱빼기 시켰어요 제 주위사람들은 대식가가 많네요 ^^

image

image

찍먹을 좋아하는걸로 이리 단결이 되었네요 ^^

image

쫄깃쫄깃한 찹쌀탕수육 한번 드셔 보실래요
역시 짜장면 짬뽕 탕수육은 중국집의 꽃이죠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딸아이도 친구들이 와서 그런가 신이났네요 ^^

헤어질때 친구들 엄마에게 인사하라니깐
다음에 또 만나요 하는딸 너무 사랑스럽네요
딸아이 있어 늘 행복한 @eunstar입니다.

우리 스티미언 회원님들 즐거운 오후시간 되세요 ^^

Sort:  

허기진 야밤에 짜장면과 탕수육을 우연치 않게 뵈게 되었습니다. 소스에 탕수육 찍어서 먹으면 얼나나 맛이 있을까요......야밤엔 정말 그림의 떡이네요. 아쉬운대로 대신 짜장 컵라면이나 비벼 먹어야 할 것 같습니다.....ㅠ.ㅠ

탕수육 너무 맛있을것 같아요

으악 내눈ㅜㅜ 배고프기 시작할 타이밍에 제대로 낚였네요 ㅎㅎ안먹어도 맛있네요ㅎㅎㅎ

탕수육 튀김옷이 다르다 싶었더니 찹쌀이군요 ㅎㅎㅎ
탕수육은 찍먹이죠^^

저도 딸아이가 있어 얼마나 행복한지 몰라요♥

오우 탕수육은 역시 찍먹이죠ㅋㅋ

찍먹파이시군요ㅎㅎ 바삭함이 그대로있죠!

탕수육 너무 맛있어보입니다 :)

탕수육이 먹음직스러워요ㅠㅠㅠ
배고파집니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엄마들은 많이 먹어야 힘이나죠.. 이젠 한끼만 안먹어도 손이 떨리더라구요^^~ 엄마들과 행복한 시간.. 아이들도 친구와 행복한 시간... 그 시간이 최고지요.. 불금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861.70
ETH 2499.5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