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뒤죽박죽 여행일지]#4. 유럽 3대 썰렁 명소!!

in #kr3 years ago

오이형의 개그만큼 썰렁한 곳이구나!!ㅋㅋㅋ
언넝 돈모아서 여행 가즈아~^^

Sort:  

와 대박 나만큼 재밌고 유쾌한사람이 스팀잇에 어디있다고!! 돈모아서 스팀사야지! 여행은 무슨 ㅋㅋ

형 개그력이 점점 떡락하고 있어... 재밌고 유쾌한 모습 기대할게 ㅋㅋㅋ

아직 재밌어
떡락까진 아니야..
형 스몬에서 형 만나서 나 발르고 좋았어??
반갑긴 핵반가웠어
일퀘중이였는데 ㅋㅋㅋ

1년벌어서 90일여행 멋진데
아들놈에게 추천해야지 ㅋ

아직이란거보면 재미반감은 펙트네 ㅠ
진지 오이가야겠다ㅋㅋㅋㅋ

형 만나서 완전 반가웠음 ㅋㅋ 나도 일퀘중이라 점수 겁나 떨어졌었는데 형 즈려밟고 다시 점수 회복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진지 ㅋㅋ 이거 요즘 핫!!
난 그덕에 일퀘에 골카 3개 나왔당 ㅋㅋㅋ
고맙고 사랑해 형!!
ㅋ 이러면 좀 밉지 까르르르르~ 듕당~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07
JST 0.031
BTC 20768.32
ETH 1186.81
USDT 1.00
SBD 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