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대한민국 최악의 해 - 자산시장의 대붕괴를 예측한다

in #kr6 years ago

경제 전망이 전체적으로 비관적이네요ㅠㅠ
개인적으로 건설회사에 근무중인데 제가 입사하던 2010년부터 강남 주택의 버블 붕괴 얘기가 나왔습니다만 결과적으로 현재까지 고속 상승하고 있습니다.
물론 글쓴님께서의 예측은 거시적 관점에서 가능성이 있으나 지금시점에서 부동산외 미국의 대북타격(70%) 등의 가능성은 너무 높게 예상하고 있지 않나 생각됩니다.
미국의 달러 강세전환을 위해 전쟁이 1순위라는 생각은 저도 가지고 있지만 글쎄요...
분석하여 쓰신글은 매우 흥미롭지만 실제로 일어난다고 생각하면 무섭네요...

Sort:  

저도 예전에 부동산 시행사에서 근무했었습니다 ㅎㅎ

원래 예측이라는 게 그럴 수 있죠 ㅎㅎ 오래전부터 버블 붕괴가 일어날 것으로 보았지만 자산이 우상향해왔던 것도 맞습니다, 저는 그 시기가 늦춘만큼 폭락의 폭이 클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만 틀릴 수도 있겠죠 일단은 재미로만 읽어주셔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미보다는 실제로 예측가능한 범주내에서 잘 정리한것 같아요
다만 경과가 너무 비관적이라 실제로 일어나게 된다면 전체적인 패닉을
감당하기 힘들거닽아서요ㅠㅠ

실제로 터진다면 그렇겠죠... 오히려 더 늦게 터졌다는 거니까요... 안 터지는게 제 바램입니다

제 하찮은 질의에 성심껏 글을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안터지도록 간절히 바래야겠네요 좋은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61.60
ETH 3103.64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