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Funding for artists: Day2]@zzoya님 일러스트 “상품 판매” 시작합니다!

in #kr6 years ago

정말 수고 많으십니다. 소요님. 펀딩프로젝트 성공 축하드리고요, 앞으로 진행하시는 모든 일들에 행운을 빌어드립니다!

Sort:  

근데 여긴 쪼야님이 답글을 ㅎㅎㅎ 쪼야님! 페스티발 참여 축하드려요. 맘같아선 날아가서 축하드리고 싶네요 ㅎㅎㅎㅎ

ㅎㅎㅎㅎ소요님도 곧 오실거 같긴한데 제가 먼저 인터셉트! ㅋㅋㅋㅋㅋ
감사해요 에빵님~!! 페어에서 재고 팔려구요ㅋㅋㅋㅋㅋㅋㅋ
하나라도 더 팔아서 살림에 보태써야죠 ㅠㅠㅠ

에빵님!!! 주문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
근데 기본으로 세트상품 선택 후 옵션상품 선택해 주셔야 하는데 옵션만 선택해 주셔서...ㅠㅠ
재주문 하시고 알려주시면 차액 돌려드리거나 추가해 드리거나 할게요..ㅠㅠ 번거롭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그냥 해드리고 싶은데 다른 분들과의 형평성을 고려해야해서...ㅠㅠㅠ

아! 이런... 번거롭게 해서 죄송해요. C셋으로다시 주문하고 추가분 송금할게요! ㅠㅠㅠㅠ

쪼야님! 다시 C셋으로 주문했고요. 추가분 1.5만 송금했는데... 헷갈라시는거 아닌거 몰라요. 힝~ 나 바보같아요 ㅠㅠ

에빵님 감사해요!!!! >,.<b 제가 잘 체크해 둘게요!! 괜시리 번거롭게 해드려서 제가 더 죄송하죠 ㅠㅠ

감사합니다. 벌써 복받은 기분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38.80
ETH 3565.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