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기분좋은 한잔] 처음으로 마시기 좋은 와인(feat. 올리브콘,밋업 그리고 어뷰징)

in #kr6 years ago

절대 술을 마시고 싶어하지 않는 포스팅을 보며 술이 마시고 싶어지는건 무슨 심리일까요? ㅎㅎㅎ 어찌 되었든 와인이 무척이나 땡기네요ㅋㅋㅋ 좋은 와인 소개 감사드립니다. 언제 철이님과 와인한잔 할 기회가 왔음 좋겠네요 ㅋㅋㅋㅋ 어뷰징 글은 제가 놓쳐서 보지는 못했습니다만, 건전한 스팀잇을 위해 애쓰신 미동님의 의지가 엿보여서 좋습니다. 저는 유상임대를 아주 조금 하고 있는 중이지만, 셀봇은 안하고 있어요. 얼마 되지도 않는 액수이지만 그냥 다른 분들에게 하는게 맞다라는 주의죠. 그렇다고 셀봇이 나쁘다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고래가 되면 저도 셀봇할것 같습니다 ㅎㅎㅎㅎ

Sort:  

저두 에빵님과 언제 와인 한잔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한국 한번 오셔서 좋은 분들 많이 만나고 가심 좋을텐데..ㅎㅎ 셀봇에대해서는 각자의 의견이 있으니 그 생각대로 하는게 맞다고 생각해요. 물론 도가 지나치면 문제가 되겠지만.
이제 뉴비 벗어난지도 얼마 안되었지만 스팀잇에 제가 생각하기에 아니다 싶은 문제가 생기면 눈감고 입닫고 있지는 않으려고요.ㅎ
자꾸 문제들이 나오니..
스팀잇 오래하고 싶거든요 ㅎㅎ 좋은 사람들과 ^^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1243.73
ETH 2974.21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