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daily] 스팀잇에 대한 다양한 생각

in #kr6 years ago

스팀잇에 애정과 시간을 많이 주신 만큼 다양한 생각과 감정을 느끼시는군요 :) 저는 늘 @gidung님이 주시는 관심에 감사하고 성실히 다양한 내용들을 포스팅 하시는 모습에 자극 받고 있어요! 어떤 대상이던 항상 한결같이 좋을 수만은 없겠지만, 스팀잇에서 오래 뵐 수 있길 바라봅니다 :) 저는 46에서 안주중인데 ㅋㅋ 분발해야겠어요 ^^

Sort:  

무엇인가 자극이 없는 생활이 계속되면 몸도 마음도 지칠 때가 있는듯해요. 계속 다른 사람이 말하지만 꾸준한 사람을 이길 수는 없는가 봐요. 하지만 너무 조바심가지지 않으려고 합니다. 같이 분발해요.

공감해요~ 자극이 너무 많아도 지치지만, 너무 없을 때도 무기력해질 수 있는 거 같아요. 이제 날씨도 좋아지는데 나들이나 여행도 추천해요 ㅎㅎ 좋은 밤 보내세요^^

그래야죠. 스팀 오르면 간다고 미루고 있는데 한번 생각해 봐야 겠네요.
@eileeninmay님도 좋은 밤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926.06
ETH 2580.90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