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찌함니까'음식이 상하고있읍니다!!!!!!!!!!!

in #kr5 years ago

IMG_2289.JPG
냉동이 안돼요고장이 낮어요.아무리 어름[ice] 을사 넣어도 안돼요 산지 얼마되지도 안았는대.
회사에 연락해보아야 되겠지요.회사에서 빠른조취를 해주시면 좋겠지만
그렇지않을땐 저의도 다른조치를 해야겠군요.큰일이군요.음식이 전부다 상해서.
냉장실 음식은 전부 버렸어요 요즘 물가 장난 아닌대,

Sort:  

밑에 써진 삼겹살도 다 녹았나요?
아깝네요 ㅠ

요번 일요일 구입한삼겹살 인데요 오늘 아침부터 삼겹살 부터 해치워야 겟군요.

냉장고 고장나면 진짜 난감하죠다시 사서 채울려면 돈이

그래서 기다리고 있어요 서비스센타에서 연락오기를.
할수없죠 다시 채워야죠.

냉장고 구매를 어디서 했어요? 베스트샾이나 전자랜드 같은곳에서 했으면 구매한 매니져한테 얘기하면 그쪽 통해서 빨리 기사오기도 하던데요.

3년 돼었어요.서비스센타에 연락했어요.

헐.... 어떻해요.
ㅠㅠ
최대한 다 드셔야겠네요

저의는 냉장고안 을 꽉 체우는 스타일인데 집사람은 화가 머리꼭대기 까지
올라 분을 삮히지를 못해요.

난감한 일이 생겼군요..
지금은 고쳤겠죠? 다만 음식들은 생을 마감 했지 않을까... 걱정 되네요
스팀 고래의 꿈.jpg

고처주겠다고.연락이 왔어요.일주일은 어름을 계속 공수해야 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2482.14
ETH 3044.68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