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 짬뽕" 집에서 직접만들어서 해먹기,

in #kr5 years ago

IMG_2619.JPG

IMG_2615.JPG
밀가루를 하루동안 숙성시켜서 하니 반죽이 아주 찰지게 잘되었군요.
IMG_2616.JPG
면발은 스파게티 면정도로 했어요.조금굵은면이좋아좋거든요.

IMG_2617.JPG
역시 기계가 면이 일정하게나와좋군요.예전에는 손수밀어 칼로 썰어 했어요. 칼국수였죠.
IMG_2618.JPG
짭뽕은 별도로 해서 면을먼저 그릇에 담을 겁니다.
IMG_2620.JPG
"완성"이렇게해서 오늘저녁은 우리 두사람 만의 짬뽕으로 만찬을 즐길겁니다.

Sort:  

면뽑는 기계까지 갖추다니.. 면사랑이 엄청나군요 ㅎ

우리가 면을 아주좋아해요 ^^

완전 환상이네요. 면을 뽑다니 !

어떤 짬뽕보다 맛나겠어요.
디클릭 애니.gif

"그렇죠 "갈수록 실력이 늘어서 맛이 좋아요.ㅎㅎ

와 ㅎㅎ 집에서 면까지 뽑아서 만들어 드시네요~!!
한그릇 뚝딱 먹고 싶네요^^

할만 하거든요 맛도있고~~

대박사건!!

면을 뽑는다는 건...

상상 이상입니다.

먹고우파요. ^^

스파게티 할때는 딱 입니다.너무쉬워요.ㅎㅎ

대박이네요 면뽑는 기계도 있구....사먹을 필요가 없겠는데여 ㄷㄷ

강력분
만사면 되요 아주쉬워요 함 해보세요^^

집에서 밖에서 산것같은 짬뽕을 직접 만드시다니~~!! 즐거운 행복한 시간이었을 것 같네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돠세요.

짬뽕은 얼큰한게 좋은데 우리집사람은 아주 싱겁게해야 먹어서 그게 아쉬워요.^^

Wow~! 🆙 맛이있어보이네요~ 저도 먹고 싶어요~!

네 한번씩은 해먹을만해요^^

Congratulations @dokebi!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25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0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Thank you


셰프님 안녕하세요?
보통 솜씨가 아니시네요 ㅠ

ㅎㅎ 놀리시는것아닌거죠.^^

저 어릴때 집에 저거 있어서
맨날 국수해먹고 만두해먹고 그랬어요
하나 사고 싶기도 하고 말고 싶기도 해서
지금은 장바구니에 저장중 입니다 ㅎㅎㅎ

어릴때 맛 잘아시겠어요,맛잊었죠~~

그저 함께 하시는 분이 부러울 따름입니다.^^

그런대 .그걸몰라요 이사람은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06.33
ETH 3077.0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