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야 동생 건강히 낳아줘서 고마워..이따갈께^^♡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도 럽럽 투럽맘(2♡mom) 입니다.

이제 곧 출산이 임박한 이모 배를 보며 아이들이 항상 동생 언제 나오냐며 물었었지요..

우리 1호는 친동생이랑은 그렇게 투닥거리면서 다른 동생에게는 얼마나 다정한지.ㅡ,ㅡ;;

그러던 이모의 2호 출산예정일.. 두둥?!

투럽맘이 2호를 낳을 때 잊어버렸던 출산의 고통이 다시 생각나 다시한번 일러주고 가급적 무통의 축복을 맛보라고 전해주었지요^^~

전 1호2호 둘다 급하게 진통이와서 무통주사는 보지도 못했거든요ㅜㅜ

오늘 아침 이모부가 문자를 보냈네요.. 무사히 출산완료했다고~

20180316_150425.jpg

오구오구 ♡,♡

간만에 신생아를 보니 왜이렇게 느낌이 색다르고 앙~ 깨물고싶은지..

전 실제로 2호를 낳았을때 엄마껌딱지인 1호가 집에 엄마없이 있을껄 생각하니 어찌나 미안하고 슬프고 보고싶던지..

그래서 태어난2호가 밉기도 했었어요(2호야 미안)..

1호의 퇴행행동을 볼때마다 괜히 평생친구 만들어 준다는 핑계로 2호를 낳아서 1호를 더 힘들게 하는건 아닐까해서요..

2호가 돌쯤 되서 이제 조금씩 같이 놀 수 있게되니 투닥투닥 싸울때도 있지만 서로 챙기는 모습에 잘 낳았다싶지요~

이제 둘째를 낳은 동생네의 1호가 걱정이되기도 하지만 우선은.. 몇년만의 신생아가 넘 반갑네요..

팁을 드리자면,,...

1호가 있는 집에 출산선물을 할때는 1호의 선물을 같이 챙기던지 아님 1호선물을 사라고 하더라구요..

가뜩이나 아기를 보러 전부와서 그 아이만 이뻐하면 낯선분위기와 낯선 아이에게 1호가 더 거부감을 느낄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우선은 이모의 건강한 출산을 축하하기위해 조카도 좋아하는 꽃다발을 사러갔어요

20180316_134011.jpg

일찍 하교한 1호에게 동생 태어났다고 축하 꽃다발 사라가자고 하니 신나서 달렵니다^^~

20180316_134233.jpg

이모야 동생 낳아줘서 고마워.. 넘 이뿌다 이따 보러갈께요

라며 하트손 동영상 찍어서 보내달라는 귀여운 1호!!

지금.. 만나러 갑니다~^^**

모든 임산부님들 건강히 순산하세요^^♡

Sort:  

귀여브네요.^^ 저도 10월달이면 아빠가되는데....진짜 기다려집니다....
느낌이 어떨지...축하드립니다 하뚜우~~

축하드려요^^~ 1호때 남편이 밖에서 초조하게 기다리니 옆에 신문보던 아저씨가 첫째지요? 자긴 셋째인데 아직 멀었으니 맘편하게 천천히 기다려요 라고 말했다는 이야기가 있네요^^~
아직은 와이프에게만 잘해주시면 된답니다^^~

행복이 넘치는 가족 이네요.
1호, 2호 표현 귀엽고 좋은데요. ㅎㅎ
선물 팁 은 좋네요.
다음에 갈일 있음 해봐야겠네요. ㅎㅎ

^^~ 꽃다발에 사탕을 꽂아볼까 심히 고민중이예요..
한번더 생각하심에 받으시는 산모가 정말 좋아하실꺼예요^^~

요즘은 아이들이 어찌나 뽀얗고 이쁘게 나오는지 모르겠어요~
귀여워요 너무 이뻐요

투럽맘님 덕분에 좋은 팁을 얻었습니다!!!~ ^^
1호가 정말 이쁘네요!!!~~ 투럽맘님 쏙 닮은 거겠죠??? ^^

진짜 방금 태어난 아기네요 ㅎㅎ
아웅~~~이뻐라...
1호 기특하네요 ㅋ

1호 행동이 너무 예쁘네요 하트에 보러 갈께 라니 ㅎㅎ
이모님? 출산 축하드려요 투럽맘님ㅎ

옴마~~ 완전 신생아네요!!! 그나저나 1호 따님 넘 예쁩니다!!

오~~~ 진짜 그렇네요~~
다들 둘째 선물을 사갈테니 그땐 첫째 선물로 준비하든지 같이 준비하면 진짜 좋겠어요~~~
투럽맘님 맘 씀씀이가 너~~~무 예뻐요~~^^

ㅋㅋㅋㅋ 1호도 너무 귀엽고 예쁘네요

아이구 사랑스러워요^,^ 무럭무럭 자라나기를♥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266.27
ETH 2639.14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