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일기- 슬럼프 이겨내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디킴@dkim86 입니다!!

예전에 제가 크로스핏을 하고있다고 소개한 적이 있었는데요.
어느덧 시작한지 딱 7개월이 되었더라구요.

https://steemit.com/crossfit/@dkim86/crossfit

시작하고나서 누가 시키지 않아도 일주일에 적어도3번 대부분4번씩 꼬박꼬박 출석했고
선약이 있어서 못가는 날이면 몸이 찌뿌등한게 운동하고 싶은 맘이 계속 들정도로 삶의 큰 활력소가 되었왔었어요.

덕분에 손은 이렇게 못생겨졌지만요.

89363E10-93EF-4177-93DF-26F8FFF16696.jpeg

그런데 이주전 정도 부터 괜히 운동가기가 싫고 가서도 예전만큼 열심히 하지 않게되더라구요.

왜일까 생각을해보았는데 실력향상에 정체가와서 의욕을 잃은것 같더라구요.

첨에 시작했을때는 워낙 초보여서 조금만해도 쑥쑥 느는모습이 보였는데
이제는 초보는 탈출해서 어느정도 프로그램은 따라갈 수 있지만 타고난 사람들에 비하면 턱없이 모자란 애매한 실력이 된것 같아요.

운동 종목을 바꿔볼지 두 주 정도 쉬면서 리프레시를 해볼지 고민중인 나날들이랍니다.

스팀에 주절주절 글이라도 쓰면 기분이 좋아질까 싶어 재미없는 글 써봤어요.

다들 불금 보내세요!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8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손가락이 엄청 기시네요 부럽습니다.

쉬세요. 운동 ㅋㅋㅋ
그동안 만나고 싶었던 사람 만나시면서...
젋은날 많은 추억 남기시길~~!!

저도 헬스는 하고있는데 크로스핏도 많이 흥미롭나요?
보팅드려요! 팔로우부탁드려요..

그냥 한번 쉬었다가 다시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 않나 생각을 해봅니다.ㅎ

슬럼프가 올 땐 잠시 떨어져 있어 보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다시 힘내서 운동할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

손에 물집잡힌거 보니 진짜 열심히 하셨네요!

슬럼프가 올때는 잠시쉬는것도 좋은방법인것같아요 디킴님 ๑′ᴗ‵๑

가끔은 쉬는 것도 좋아요. 쉰 후에 몸의 반응이 더 좋은 경우도 많거든요. 쉴 땐 아무 생각없이 쉬시고 다시 시작하면 됩니다. 팔로우 하고 갈게요. ^^

섬섬옥수의 손이신데용?? 굳은 살 정말 대단하세요! 저는 저렇게 되려면 한참 멀었네요 ㅠㅠ! 저는 웨이트 오래하다가 슬럼프와서 요새 다른 운동 하고 있는데 재밌어요 ㅋㅋ디킴님도 조금 쉬시거나 다른 운동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3968.82
ETH 3136.80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