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WEBTOON] <식물은 처음입니다> 15. 두근두근 방울토마토

in #kr6 years ago

본격 식물러들을 위한 식물웹툰 <식물은 처음입니다>

15. 두근두근 방울토마토

image_02.jpg

image_03.jpg

image_04.jpg

image_05.jpg

image_06.jpg

image_07.jpg

image_08.jpg

image_09.jpg

image_10.jpg

image_11.jpg

image_12.jpg

image_13.jpg

image_14.jpg

image_15.jpg

image_16.jpg

image_17.jpg

image_18.jpg

image_19.jpg

image_20.jpg

image_21.jpg

Last BLOG (3).jpg

글목록

01. 이영이의 봄
02. 미나의 봄
03. 민정이의 봄
04. 이영이의 정원
05. 안녕하세요, 뱅갈고무나무입니다
06. 식물은 처음이라
07. 안녕하세요, 스킨답서스입니다
08. 어쩌다 텃밭
09. 안녕하세요, 방울토마토입니다
10. 바질 페스토 파스타 만들기
11. 애플민트로 무알콜 모히토 만들기
12. 봄을 삽니다
13. 봄을 만나러 갑니다
14. 혼자서 크려고 하지 말아요


안녕하세요 디아나문 @dianamun 입니다. 오늘은 방울토마토를 키우실 때 참고하면 좋을 내용들을 정리해서 웹툰으로 소개해드렸어요. 방울토마토를 예쁘게 그려주신 메이타야 @meitaya 작가님께 정말 존경을 ㅎㅎ 방울토마토가 익어가는 모습을 그림으로 보는 것만으로도 너무 상큼달큼하네요 ^^ 방울토마토를 먹고 싶은 하루네요.

한가지 공유하고 싶은 소식! <식물은 처음입니다> 웹툰을 유료 연재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우선은 리디북스에서 시작하고 있구요. 카카오페이지에서도 곧 판매가 시작될 예정입니다. 물론 완결될 때까지 스팀잇에서 꾸준히 공유할 예정입니다. 혹시 주변에 스팀잇을 하지 않지만 식물에 관심있는 분들이 계시다면 추천해주세요. 항상 고맙습니다.

오늘도 보팅와 리스팀은 작가들에게 많은 힘이 됩니다

작가소개 (2).jpg

Sort:  

진짜 실제 사람들 같네요. 어떻게 이렇게 그리시는지 참 대단하십니다. 깨알 식물 지식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메이타야 @meitaya 작가님의 실력이 짝짝짝 ㅋㅋㅋ

오 ~ 덕분에 좋은 작가님도 알게 되었네요. dianamun 님 스친 추가 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잘 보고 갑니다. 방울토마토에 대해 하나 배워가네요.

고맙습니다 ~ ^^
저도 배우면서 웹툰을 만들고 있어요 ~

정감가는 그림 너무 좋아요^^.
참고로 원 줄기의 순은 원순, 줄기와 잎 사이에서 나오는건 곁순이라고 구분하기도 하는데, 원순 자르는 줄 알고 깜짝놀랐어요^^

오오 ~ 이런 디테일한 정보 너무 고맙습니다 ~ 원순 / 결순
사람 이름같네요. 원순이 결순이

말로 할때랑 글로 적는거랑 느낌이 다르더라구요. 사람 이름이 자꾸 떠올라서..

원순이 결순이ㅎㅎㅎㅎㅎㅎㅎ

순 따는 것을 잘 모르겠어요~
올해도 토마토 심어야하는데 잘 키워 봐아지요

올해도라면 매년 방울토마토를 키우시나봐요 ~

와 토마토에 대해서 잘 알게 됐어요!!!
순과 첫꽃을 제거해야하는 군요!
대량 생산을 위해서 순결?을 취하는 느낌이라서 희생해주는 토마토에게 묵념을..ㅋㅋㅋㅋ

대량 생산을 위한 희생 ㅋㅋㅋㅋ
그렇게 보일 수도 있겠네요 ㅋㅋㅋㅋㅋ

제가 방울 토마토를 기르면서 저 "방울토마토의 순을 제거해주어야 합니다."라는 걸 잘 이해를 못했어요.
방울토마토의 순은 본 줄기와 거기서 뻗어나가는 가지 사이에 생기는 거더라구요.
근데 처음 기를 땐 그 순이 어느 부위인지 몰라서 좀 헤맸답니다.^^

그리고 방울 토마토가 가장 많이 터질 때는 거의 익어갈 때 비를 맞으면 잘 터지더라구요. 실내에서 키우거나 노지에서 키우더라도 위에 비닐 막을 해주면 터지는 걸 많이 방지할 수 있답니다.^^

오오! 전문가의 답변!
너무 고맙습니다 ~ ^^

손이가는것이
오히려 키우는 맛을 제공해주지 않나 싶네요..

잘 보고 갑니다.

너무 쉬운 것보다는 약간의 어려움이 아무래도 키우는 느낌을 더 살려주지 않나 싶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3968.82
ETH 3136.80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