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성 당뇨 식단관리 : 병원밥 찍어놓기

in #kr6 years ago

놀라셨쥬

화요일 오후부터 병원에서
열심히 요양하는 중이랍니다
그렇게 술을 한달에 두세번빼고
먹을만큼 애주가+중독자수준으로
먹던 제가 아이갖고 안좋은건 다끊었으나
이미 혈압과 당뇨는 세상높음...

산부인과에서 그렇게열심히
혼줄이나고.. 입원하라하심

열심히 교육도 받고
어떤식단으로 하루를 먹어야하는지도
배웟어요... 아가를위해서라면
할수있다!!

7시 12시 6시
식사 이후 2시간 뒤
간식은 과일! 소량...ㅠㅠ

<하나 골라먹기 과일보고 눈물남ㅋㅋ>
탄수화물을 줄이고 채소반찬 어육류군반찬을
먹되 채소반찬위주로 먹으래요
그게다가 오른쪽 지방군 고지방어육류는
그냥 본인살이되는거라 조금먹으래요

병원밥 기록해놓고
따라먹을라구요 ㅋㅋㅋㅋ

밥양이 점점 줄어드는...ㅠㅠ흑

그동안 얼마나 먹어재꼈으면
임신성 당뇨 식단관리에 먹어도
배고픈고...

사육당하는기분이예요
밥을 기다리는 제모습엨ㅋㅋㅋ
하루가 빨리가네유 ㅋㅋㅋ

점점... 익숙해져가는 병원밥
배고프니까 맛있네
ㅋㅋㅋㅋㅋㅋ
첫날 열심히 인슐린맞고..
당뇨가 얼마나심하냐면요
기본적 수치는 100이하가
정상인데

저는.. 고위험산모가
되버렸아여. ㅠㅠ
낫을수있겠쥬 노력한다면

아직 초반인데 ㅠㅠ
공복혈당수치는 220에
식후 300넘기고 당화혈색소는 10.7의
완전 초초초고위험인데
입원후 3일째인 오늘아침엔
공복 140 식 후 200넘겼네요

왜 스스로의 몸을
이렇게 학대했을까 입원해서
정신차려보니 내스스로에게
미안함에 열심히 기도했네요

간식 실화냐...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음같으면 팍팍뜯어 두세봉지먹을
아이비를 ㅠㅠ한개로 만족하라니

그래도 반찬하난 잘나오지않나요
그건맘에들더라구요
임산부라 애기한테도움되는
어육류군 저지방을 잘섭취하네요

아가덕분에.. 아가도 살리고
나도 살리고
우리 투복이가 효자인가봅니다
이렇게 혈압높고 당수치높을지
누가알았겠어요

앞으로 먹방이없을 것같네 ㅠㅠ흐
먹으면서 찍어듄
포스팅이나해야지
힝..

욕심부리고 맛있다고 많이먹고
배찰때까지먹고 술좋아해서
술많이마시며 안주는
안주대로많이먹고.. 열심히
몸생각안하고 살이 찌다보니 이제야
후회하네요

임신성 당뇨 식단관리
이런식으로 해먹어야겠어요
앞으로 회사다니면서 우째 지킬까
노력하며생각중

근데 입원하니 쉬는거하난 끝내주네유
우리 투복이가 엄마쉬게해주네 캬캬
열심히 치료받고
나가서도 관리해야징!

임신성 당뇨 식단관리
요리였어용~ 뿅

Sort:  

관리 철저 화이팅 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418.55
ETH 3157.64
USDT 1.00
SBD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