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 예고] @hopeingyu님에게 질문해주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gritte-346468-unsplash.jpg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 소개

스팀잇 최초(?) 라디오 방송


  • 이번주 게스트

현직 대학생 @hopeingyu


  • 방송 참여 방법

요즘 대학생들은
어떻게 연애를 시작할까??
언제 여행을갈까??
무엇을 하며 돈을벌까??
학교에서 인싸 / 아싸 차이는? 등등
@hopeingyu 에게 질문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그리고 듣고싶은 노래가 있으면 신청해주세요

  • 방송참여자 보상

@danbain 풀보팅 이용권

  • 방송 일정

Dlive & Youtube
2018.09.20(목) 22:00 ~

  • 기타사항

@danbain 풀보팅 이용권 사용법 : 매일매일 진행하는 풀보팅이벤트 글에 보팅받길 원하는 글 링크를 댓글로 달면 이벤트 당첨 유무와 상관없이 풀보팅

게스트의 블로그에 방문하셔서 어떤분인지 알아보고 질문을 할수록 당첨율이 높아집니다.

심한 욕설이나 상대비하 그리고 사생활 침해되는 질문은 삼가해주시기 바랍니다.


  • 2회 게스트(@ukk) 출연료
포스팅수익(스팀)수익(SP)
라디오예고 @ukk 2.834 STEEM2.836 SP
라디오방송 @ukk0.941 STEEM0.941 SP
라디오 다시듣기 @ukk2.791 STEEM2.792 SP
총수익6.566 STEEM6.569 SP
  • 출연료(글수익STEEM 90%)


방송에 참여를 원하시는분은 아래 카톡방에 참여바랍니다. https://open.kakao.com/o/sotlD4V

Sort:  

요즘 대학생들은....
..... .......
ㅠㅠ
눈물이 앞을 가려 질문이 떠오르지 않네요
돌아가고 싶다...그 시절

저는 빨리 벗어나고 싶은데.... 흑흑

이번주 놓치지않고 꼭 듣겠습니다.

크.... 감사합니당

Congratulations @danbai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2회 예고시군요 꼭 한번 들어보겠습니다 ^^
흥하세요~~~

열심히 준비해보겠습니다 ^^ 감사해요!

넵 ^^ 홧팅

오! 인싸와 아싸의 차이라 +ㅅ+
들어봐야겠어영 ㅋㅋㅋ

이미 인싸시면 실망하실 수도 있습니다 ㅎㅎ

찌니안뇽

아 지젤님꺼 못들었군요~
요번엔 꼭 들어봐야겠어요~


질문 )
요즘 대학생들은 술먹을때 무슨 게임을 하는지 궁금하네요 ㅎㅎ

개미핡기라고 아시는지 ㅋㅋ 라디오때 하는방법 알려드릴게요..! 여자분들이 좋아하는 게임이랍니다

  1. 자이언티 닮은거 같아요 노래도 잘 부르시는지?
  2. 형들에게 엄청 깍듯하고 예의 바른데 집에서도 효자이신지?
  3. 스팀이 떡상하면 저에서 무슨 선물을 해주실지?

기대하고 있습니다~^^ 좋은 한주 보내세요~!!

일단 떡상대비로 k-5를 2019년에 예약걸어놨습니다 ^^

나는 벤츠로

(단호) 벤츠는 제가 탈겁니다...!

그럼 나는 람보르기니로 ㅋㅋㅋㅋ

오~ 풋풋한 대학생~ 부럽습니다~

질문은 생각해 보겠습니다~ ㅎㅎ

ㅎㅎ 학교에서는 이미 화석물 아재입니다^^

그래도 부럽습니다~ ㅎㅎㅎㅎ

호핑규님이 생각하시는 1. 사랑의 정의,

  1. 삶의 이유
  2. 나에게 스팀잇이란?

세가지 질문을 다섯글자로 센스있게 대답해주세요!

상당히 어려운 질문이군요.....! 깊게 생각해봐야겠습니다 흐

추가질문.
Q. 양화대교에 가보신 적이 있으신가여??

지나칠려했는데 예전 아페님 말이 생각나서 ㅎㅎ 사진도 찍었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137.63
ETH 3161.38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