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23 - The steemit name challenge. from @thanks-girl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cross23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thanks-girl 님의 지목을 받아 수행하게 되는

닉네임 챌린지입니다!

룰은 아래와 같습니다.
-스티밋 닉네임을 어떻게 선정하였는지 포스팅하세요.
-본명을 알려주세요.
-닉네임을 바꿀 수 있다면, 무엇으로 바꾸고 싶으신지, 또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steemitnamechallenge 태그를 달아주세요.
-다섯 분을 지목해주세요.

KakaoTalk_20180413_003842243.jpg

** 스티밋 닉네임을 어떻게 선정하였는지 포스팅 하세요.

@cross23이라는 닉네임은 사실 큰 의미는 없습니다ㅋㅋ..

원래는 본명을 영어로 적었다가 아차 싶어서 다시 만들까 하던중에

다행히? 오류로 가입메일이 오지 않아서 다시 재가입^^..!!

이거 만들때 좀 편한 단어가 뭐가 있을까 고민하던중

@centering님 아이디를 보니까

축구에서 센터링 올리는게 생각나더군요

그래서 센터링의 다른말은 뭐가 있을까 하다가

크로스가 생각나서 정했습니다 ㅋㅋ

23이라는 숫자는 마이클 조던의 등번호 ㅎㅎ

처음엔 나이키 에어조던이라는 신발 때문에 알게됐다가

경기영상이나 그분이 하는 말들 여러가지를 찾아보니

참 멋진분이더군요 농구의 신이기도 하구요 ㅎㅎ

그리고 유명한 어록!

나는 실패를 받아들일 수 있다. 왜냐하면 많은 사람들이 실패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최선을 다하지 않은 실패는 받아 들일 수가 없다.

-마이클 조던-

그래서 제 아이디에는 23을 많이 붙여서 사용합니다

** 본명을 알려주세요.

철자로 알려드리면 될~~~~~~~~~~까요?ㅎㅎ

ㅈㅅㅎ 입니다

** 닉네임을 바꿀 수 있다면, 무엇으로 바꾸고 싶으신지, 또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처음엔 좀 생각없이 지었다 싶었는데

오히려 부르기도 편하고 저도 지금은 익숙해져서

바꾸고 싶은 마음은 없네요^^

스팀잇에서는 @cross23으로 살아가렵니다~!

** 다섯분을 지목해주세요.

매일 요리꿀팁, 맛집정보들을 주시는
@hongsam 님^^

오키나와 프로다이버 강사
@overthewindow님^^

매일 책과함께 소통은 물론 저와 처음부터 지금까지 인연을 이어오는
@springlining님^^

많은 느낌을 주는 글과 멋진음악도 들려주시는
@pinkdunt님~^^

멋진 일상과 뉴스를 포스팅하시는
@soyul1004님~~^^

Sort:  

헐 23번 조던이 센터링 ??

ㅎㅎ 숫자는 조던 크로스는 축구의 센터링입니다 ㅋㅋ

크로스와 조던의 23.. 기억하기 좋네요 :)

ㅎㅎ 기억하기가 참 괜찮죠?

지난 번에 본 신발들이 생각나요. ㅎㅎㅎ 일관되게 크로스23님을 나타내는 아이템들인 것 같아요. ㅎㅎ

ㅎㅎ 역시 하늘님..ㅋㅋ
아직 기억하고 계시는군요 ㅎㅎ

그럼요. 전부 다는 기억하지 못해서 일부분씩은 기억하고 있지요. ^^

ㅋㅋㅋ 제 닉네임이 연관되어 있을 줄이야 영광입니다 ~~

ㅋㅋ 정말 우연히 들어갔다가 갑자기 고민을..ㅋㅋ
저야말로 감사하죠 ㅋㅋ

크로스님 아이디 뜻이 이제 이해되네요 ㅎㅎㅎ
닉네임챌린지 도전 이어가겠습니다 ~~하하하

오오 아직 안하셨군요 기대됩니다^^

아하, 스포츠에서 유래된 닉네임이셨군요.

ㅎㅎ 넵 어쩌다보니 다 스포츠에서 따왔네요 ㅋㅋ

전 스포츠는 영 젬병이라..ㅠ

축구와 농구의 콜라보군요.

넵..만들고 보니 그렇네요 ㅋㅋ

아하! 크로스! 마이볼마이볼!

ㅋㅋㅋ 추억의 축구..

마이클 조던의 등번호였군요!!! 23!!! ㅋㅋㅋ
확실히 의미있는 번호였네용 ㅎㅎ^^

크로스와 23의 조합!! ㅎㅎ
멋집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478.09
ETH 3067.28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