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 치 병

in #kr7 years ago

콘113.jpg

불 치 병

보팅파워를 충전하려면
컴퓨터를 켜지 말아야 하나?

이러다 한동안 steemit을
못하겠군아 걱정을 한다.

컴퓨터를 크고 TV를 보는데
재미가 없고 책을 보는데
지루하기만 하다.

한참을 망설이다가
컴퓨터를 켜면
실시간으로 보여지는 글들 또 글들

친구라고 보팅하고
동생이라고 보팅하고
웃겨서 보팅하고
감동해서 보팅하고
마우스를 꾹꾹 누르다보면
어느새 몇시간.......

고칠수 없는 불치병 steemit 병이다.

Sort:  

재밋네 자네 잘 모르던때 읽는글 ㅎㅎ

눈치 ...ㅋ

불치병

중독성이 왠만한 게임 못지않아요...ㅎㅎ

네 산이 주변에서 떨어 지세요
당시는 steemit바이러스 보균자

ㅎㅎ

ㅎㅎ 공감합니다. 콘님 삼행시 지어놓았어요. ^^

이제와서 선풍기를 사는건 무의미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

ㅋㅋㅋㅋㅋ @leesunmoo ^^

그 불치병, 전염병인 듯 합니다.
수많은 사람들에게 퍼져 있는 약도 없는 무서운 병이네요.
전 집에 컴이 없어서 폰과 아이패드로..

얼머전 까지만 해도 그냥 보균자 였는데
이제 심각한 병이 들었네요

ㅎㅎ

ㅎㅎㅎ맞네요 저는 지금 더위피해 동네 만화방 왔는데 여기서도 댓글 달고있네요

공감합니다 . ㅋㅋ ㅋㅋ 계속 들락날락 거리게되네요 ~

진단결과.
테그에 real이 써있는것으로 보여.
불치병인것으로 확진 되셨습니다.

격하게 공감 합니다.

크 형님은 더 심각한 환자시죠 . steemit 바이러스 보균자

ㅎㅎ

ㅋ 은근 공감돼요~~
저도 가끔 그런 생각 할 때가 있거든요^^
정말 고칠 순 없을까요?!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540.93
ETH 3186.50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