팰리세이드 크기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돈은 없지만 차를 좋아하는 코너밍그리거입니다^^

오늘 12/11 팰리세이드 정식 출시가 됩니다.....

우리나라 대형 SUV의 자존심이 되겠죠??

그래서 비교 해봤습니다.....

최근에 나온 BMW의 X7, 좀 더 전에 나온 벤츠의 GLS, 캐딜락 대형 SUV의 황제 에스컬레이드....

팰리세이드가 더 큰거 아냐?? 하면서 검색 한 결과....

우물안 개구리......

특히 실내 크기는 BMW X7이 엄청나네요....

윗 3가지 차량에 비해 팰리세이드는.....작더라구요......

하지만 가격이 반값도 안되자나요!!

팰리세이드 화이팅!!

Sort:  

신차가 나왔군요. 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네 매우 매력있는 차로 보입니다 ㅋㅋㅋ

포스팅 보고 찾아보고 있는데 참 좋아보이네요. 동급 카니발은 사륜구동이 없던데 이 차는 있네요. 오. 가격도 착한 편인 거 같네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가성비 최고인듯합니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5
BTC 66739.07
ETH 3228.97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