팰리세이드 버건디 내장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돈은 없지만 차를 좋아하는 코너밍그리거입니다^^

팰리세이드 내장 중에 버건디가 있죠..

솔직히 제 스타일은 웜그레이지만...관리가 어렵다는 ㅋㅋㅋㅋ

어쨌든 버건디 색상 때문에 말이 많아서 한번 알아보려고요~~~~

사진 상의 버건디는 매우 색깔이 괜찮아요....근데 왜 말이 많냐....ㅋㅋㅋ

바로 이 사진들....ㅋㅋㅋㅋㅋ

이거 무슨 옛날 차 색깔 아닌가요??

고무 다라이 색깔 아닌가요?? ㅋㅋㅋㅋ

싼타페 버건디는 이뿌던데...팰리는 왜이래요?? ㅋㅋㅋㅋ

솔직히 좀 이상하기는 해요......

그래도 이 사진 보면서....위로하시길....

훨씬 비싼 마세라티 르반떼...버건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게 싼타페 버건디 인데...이건 너무 이뿌네요...

근데...버건디는 적포도주....즉..팰리의 색깔이 버건디가 맞는듯 합니다....

편드는건 아니지만...이런 색깔이 버건디가 맞기 때문에......

저는 다른 색깔 추천 하고 싶네요 ㅋㅋㅋ

블랙이나 웜그레이로.~~~

재미로 한번 써봤어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498.18
ETH 3079.0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