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라스 뷔페

in #kr5 years ago

애틀랜틱 시티에서 유명한 뷔페중 하나인 팔라스 뷔페를 다녀옴

평일 런치 24.99불로 나름(?) 적당한 가격인듯 하지만
선 후기로.. 아시안 음식이 너무 없어서(김치는 있었음) 조금 물렸다고 해야 하나.

아시안 음식이라곤 중국 음식 밖에 없어서 조금 아쉬웠음..
롤이 있는 뷔페도 많은데... 쩝쩝쩝...

그리고 음료수 머신이 없어서
마시고 싶을때마다 서버를 소환해야 해서 그게 조금 불편함

음식자체는 괜츈했다!

시작은 간단하게 와사비 햄버거와 맥앤치즈 그리고 생선

IMG-5371.jpg

와사비 햄버거에 와사비 맛이 잘 못 느껴지는걸 왜일까 ㅎㅎㅎㅎ
어쨋든 와사비 햄버거라고 적혀 있었다

생선이 부드럽고 너무 맛잇엇다.
우리 나라에서도 고등어나 꽁치구이를 시키면 레몬 한 피스가 같이 나오는데
여기도 마찬가지!

IMG-5372.jpg

그다음은 홍합 새우좀 먹고 가실께요 ㅎㅎ

오늘은 새우에 초점을 맞춰서
2번째 접시에서는 새우를 대량 가지고 와서 질리도록 먹었음

새우, 게에 버터 찍어 먹으면 너무 맛잇다는걸 최근에 들어서야 알게 되었음

IMG-5373.jpg

세번째로 생선이 너무 맛잇어서 한번더 가지고 오고 볶음밥 김치를 조금 가져와
내 속을 달래주었음 ㅎㅎㅎ

김치가 맛이 조금 부족한게 김장후 물에 씻은듯했다

IMG-5375.jpg

로메인 볶음밥 토마토 과카몰레를 가져와서 먹어봄
이때쯤 되니
음식이 부담이 되기 시작했다 ㅎㅎㅎㅎ

나보다 늦게 온 옆 테이블은 이미 다 먹고 일어남
난 언제 일어나지.. 하고 고민중

IMG-5374.jpg

소세지와 비프등 조금 받아와서 먹어봄

소세지는 머.. 짜다

IMG-5377.jpg

마지막 디저트...

달고 달다.
디저트는 다 먹지 못하고
그냥 나옴....

음식은 괜찮았으나 아시안 음식이 조금 더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은 남았던 뷔페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140.77
ETH 3133.36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