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피아 잡코인 조심!!

in #kr7 years ago (edited)

0110smartcash.JPG

SMARTCASH(smart) 라는 코인을 아시는지요. 잡코중의 개잡코입니다. 솔직히 저도 뭔지도 잘 모르지만, 이름이 그럴 듯해 줏어보았습니다. 아직 이렇다할 펌핑이 없었던 것 같아 10배 급등을 노리고 눈 딱감고 들어가봤죠. 그런데 기가 막히고, 코가 막힌 일이 벌어졌습니다. 거래가 막혀버렸네요. 으아아아ㅏㅏㅏ!!

SPANKCHAIN(spank) 이라는 이름과 컨셉 모두 골때리는 코인을 50%쯤 올랐을 때 팔아버리고 smart로 갈아탔는데요, 후회막심입니다. spank는 100%넘게 급등중이고 ,smart는 거래가 막혀버렸네요. 앞으로 내달리며 가즈앗을 외쳐야할 시기에 이렇게 손가락만 빨자니 답답합니다. 스마트하지 못한 거래였네요.

막 먹다가 체한다는 말이 딱 맞네요. 그냥 가만히 있었음 좋았을텐데, 안하던 스윙거래 해본답시고 이렇게 됐습니다. 반성 또 반성해야죠. 다들 조심하시길 바랍니다.다. 하락장 멘탈관리도 잘하셨으면 합니다.

Sort:  

오늘 꼭 붙잡고 있어야죠..^^ 각종 찌라시가 돌아다닌 듯한 분위기에요

넵 시장이 심상치 않습니다.. 그래도 별탈 없이 넘어가리라 봅니다. ^^

존버가 요즘 코인 장세에서는 핵심인거 같아요 요동폭이 너무 큽니다

넵. 이럴때 샀다가 팔았다가 할수록 더 손해인것 같습니다..
그냥 홀드해야겠습니다. ㅎㅎ

먼지코인이라고 하는건가요? 운좋으면 10배 안좋으면 폐지..? ㅎㅎ

넵 딱 그렇습니다.. 다만 상폐는 안됐네요. 보수 어쩌고 한다는데
언제 돌아오려나 모르겠습니다.. 괜히 욕심부려 일만 그르쳤요ㅠ ㅋㅋㅋ

그러니깐 아무리 싸도 코인에 대해서 공부는 필수 입니다.

넵 그렇죠 방문 감사합니다

투자종목을 잘못 선정하신 경우 같네요, 처음에 선전은 요란하지만 막상 뚜껑을 열어보면, 전혀 아닌 것들이 30% 정도는 된다는 것을 유념해야 할 것 같아요.

투자 종목과 전략 모두 틀렸던 것 같습니다. 없어도 되는 돈이라 생각했는데
막상 막히니까 엄청 답답하네요.. 앞으로 투자할때 유념해야겠습니다ㅎㅎ

전 그저 토닥토닥 해드리겠습니다...ㅠㅠ토닥토닥

위로가 되네요^^ 감사드립니다!! ㅋㅋ

크립토피아 거래를 해보려니 정보가 부족해서 선뜻하지 못하겠습니다. 저도 멘탈관리를 해야겠습니다. 지금도 수시로 흔들리다보니...! 좋은 말씀 감사드려요 :)

크립토피아 코인 대부분이 스캠이고 정보 찾기도 만만치 않습니다..
그냥 아무거나 골라 찍으면 오르겠지? 했는데.. 제 어리석음을 탓해야겠습니다ㅎㅎ
방문과 댓글 감사드립니다~~

캬...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잡코인이라니.. 힘내세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넵..잡코인은 건드리는게 아닌가 봅니다ㅠ ㅎㅎ
방문과 팔로우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곳은 성지가 아닐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4884.95
ETH 2619.31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