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잡썰-0003] Day 7!!! 경축! 스팀잇 첫 보상의 날~

in #kr7 years ago (edited)

뉴비들에겐 스팀잇 자체에서 소량 스팀파워 임대가 들어오더라고요. 나중가면 다시 뺏어간다고 본 것 같긴한데 언제 가져가는지는 모르겠네요.ㅋㅋ
아, 그리고 첫 보상 축하드립니다. :-)

Sort:  

축하 감사드리고, 상세한 설명도 감사합니다.
줬다 뺏는건 좀 그러네요. ㅎㅎㅎ
(추가)
지금 보니... "Part of your STEEM POWER is currently delegated to you. Delegation is donated for influence or to help new users perform actions on steemit. Your delegation amount can fluctuate." 라고 설명이 붙어있네요~
잘알아보지도 않고 귀찮게 해드렸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364.69
ETH 2650.49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