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카드도 수집하고, 선물 받은 카드도 등록하러 스타벅스로!

in #kr7 years ago

starbucks.png

@leesol님이 그려주신 대문입니다. 감사합니다!
배경 사진 출처: Pixabay


안녕하세요. @coffeenut입니다.

요즘 일상 포스팅이 많이 줄어든 것 같아 오랜만에 하나 써봐요!

@ghana531님의 포스팅에서 #kr-homecafe 태그도 알게되어 활용해봐요. 집에서 커피를 내려먹어야 하는 태그인줄 알았는데, 집에서 마시는 거라면 OK!더라고요. 전 항상 Take out만 하기에 열심히 사용해보겠습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18주년 MD와 카드가 출시 소식을 듣고 오전부터 스타벅스를 찾아갔어요. 저는 MD에는 관심이 없어서 카드 2종 수집을 위해 갔어요. 근처에 직장인이 많은 동네라 수량이 적게 나온 카드는 하루 만에 동나버리거든요.

externalFile.jpg

사진 출처: 네이버 스타벅스가십 카페

그런데 분명히 이렇게 구매한 분의 인증샷을 보고 갔는데 집 앞 매장엔 한 개도 없길래 설마 벌써 다 팔렸나하고 여쭤봤더니, MD만 오늘 출시되었고 카드는 10월 2일 출시라네요.

집에 와서 스타벅스 홈페이지를 들어가보니 10월 2일 출시가 맞습니다. 이런식으로 같은 컨셉의 물품을 다른 일자에 나눠 팔면 꼭 먼저 파는 매장들이 나오더라고요. 덕분에 낚였습니다.ㅠㅠ

KakaoTalk_20170925_133223388.png

카드 출시일만 늦는 이유는 아마 며칠 전 나온 이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6주년 기념 카드' 때문이 아닐까 싶은데요. 매번 제 돈 주고 열심히 카드를 사 모았는데 이번 카드는 선물을 받았습니다. :-)

2017-09-25_133442.png

매장에 들고가서 등록! 20번째 카드네요.

직접 앱으로 등록하려면 이런 별모양 카드 같은 경우 뒤에 종이도 떼야하고, 6자리 일련번호가 적혀있는 부분의 가림 스티커를 떼면 끈적이가 남아서 깔끔히 제거하기가 어렵기로 유명한데요. 직접 매장에서 등록하면 스티커를 제거하지 않고 포스기로 바로 등록이 가능해요! 카드 수집 생각이 있으신 분은 참고하세요.

KakaoTalk_20170925_133225552.png

오늘 마신 커피는 아이스 헤이즐넛 라떼! 전 우유를 못마셔서 두유로 바꿔 마셨습니다. 작년까지만해도 아메리카노를 못 마시는 초딩 입맛일 땐 항상 헤이즐넛 라떼, 바닐라 라떼만 마셨는데, 요즘은 아메리카노만 거의 마셔서 오랜만에 라떼를 마셔봤어요. 사진 찍기 전에 집 들어오면서 이미 1/3을 마셔버렸습니다.ㅋㅋ

2017-09-25_134021.png

12일 전에 신청하고 포스팅도 했던 골드 카드는 아직도 제작 중이네요. 9월 27일~10월 14일이 도착 예상 기간인데, 10월 2일 전에 도착해서 오늘 못 구한 18주년 카드와 함께 가져올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


follow

댓글, 팔로우, 업보트 항상 감사합니다.

Sort:  

thanks for sharing keep it up

헤이즐넛 라떼 맛나더라구요!!!
아직 두유에는 안 먹어봤는데 맛이 어떨지 급 궁금해지네요:)

처음엔 우유를 대체할 선택지로 두유대신 코코넛밀크를 넣어먹고 실패한 적이 있었는데, 두유는 생각보다 맛에는 큰 차이는 없었어요! 두유로 바꾸고 가장 맛있게 느낀 스타벅스 음료는 돌체라떼인듯합니다!

안녕하세요 coffeenut님 저도 필리핀에서 스벅카드를 사용하고 있지만 한국하거는 기능이 좀 다르네요 ㅎㅎ

오 그런가요! 한국 스타벅스는 별 적립과 Free extra 추가 이 2가지가 사실상 주된 기능인거같아요. 필리핀은 어떤 기능이 있는지 궁금하네요.ㅎㅎ

네 ㅎㅎ 별 12개 모으면 중간싸이즈 하나 프리, 생일날 한잔 프리 정도 입니다^^ 그래도 먹다보면 스타가 꽤 모이더라구요~

스벅은 이런것도 있군요. 이런거 보면 확실히 괜히 비싼게 아니구나 싶네요.ㅎㅎ

Free extra 효과 적용받고 뭐하고 하면 생각보다 타 프렌차이즈에 비해 비싸진 않는 것 같아요. 물론 착한커피나 다른 개인 카페들에 비하면 역시 비싸긴 하지만요.ㅠㅠ

스벅은 이런것도 있군요(2)...ㅎㅎ 좋은하루 되세요^^

스타벅스가 여러모로 마케팅을 참 잘합니다.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

커피넛님 저 18주년 카드 너무 예쁘네요 저희 동네에도 저 별모양 밖에 안 팔더라구요....

조금 더 기다렸다가 사야할지 ㅎㅎ

그린레벨 Fast track 이벤트 참여하시려면 일단 별모양 카드를 충전하시는게 좋지 않을까요.ㅎㅎ
전 모든 카드를 다 수집하고 있어서... 선택에 고민이 없습니다!ㅋㅋ

오왕 스벅 카드가 스무개나 있으시다니...! 짱입니다*_ * 저는 골드카드 받은 이후로는 왠지 시들해져서 수집 그만뒀는데ㅠㅠ 갑자기 뽐뿌가 오는걸요..? 별 모양 카드도 이쁘던데....!
kr-homecafe 태그 사용에 감사드리며 풀보팅 꾸욱 하고 갑니다:)

모으기 시작한 기간은 얼마 안됐는데 스벅이 카드를 너무 많이 만들더라고요.ㅋㅋ 어느새 20장이 되어버렸습니다. 저도 얼른 골드카드 받고 싶네요! 풀보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3
BTC 63900.26
ETH 3063.07
USDT 1.00
SBD 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