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외된 아동을위한 일일찻집~~

in #kr7 years ago

3월 9일 카페 제이슨에서 일일찻집이 열린다.
드림 스타트 저소득층 가정을 지원하는 센터이다.
매달 한번씩 일일찻집을 열어 조금이나마
지원할 생각이다.

이번엔 사임당 세미나 와 명리학 세미나도
함께 할 예정이네요.

오실수 있는분 만...♡♡
image

Sort:  

좋은일 하시네요~^^화이팅입니다~

넹 화이팅 임다♡♡

Nice info @cnstlf60
Btw i think i will be a comfortable cafe
:)

좋은 게시물, 정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동의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일 하시네요^^ 복 받으실꺼에요!!

너무 좋은 일 하시네요~ 멀리서나마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참여할 수 있으면 참 좋을텐데
아쉬운 마음만 가지고 인사드리네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행복하세요 ♡♡

멀지 않으니 가서 운세좀 봐야겠어요 ㅎㅎ

오시면 감사하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180.67
ETH 2632.28
USDT 1.00
SBD 2.84